검색

맛, 에어컨, 가성비까지! 한시장 근처 다낭 맛집 BEST 4

경기도 다낭시라고 불릴 만큼 한국인이 사랑하는 여행지, 베트남 다낭. 워낙 맛집이 많아 뭘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지 고민이 많이 되는 여행지다.

오늘은 에디터가 직접 다녀온 다낭 맛집 중 다낭의 필수 근처인 한시장 근처에 있어 접근성이 좋은 맛집을 추천한다.

그뿐만 아니라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호불호 없는 맛과 에어컨 등 시설이 좋은 곳으로만 엄선했다. 지금부터 다낭 한시장 근처 맛집 추천 시작한다.

1. 다낭 쩌비엣(Tre viet)

다낭 쩌비엣구글 평점 4.4점으로 한시장 근처에 위치한 반쎄오 맛집이다. 한국인들이 워낙 많이 오다 보니, 음식이 전체적으로 한국인 입맛에 잘 맞다.

한국어 메뉴판도 있고, 직원들도 대부분 한국어를 해서 소통도 편하다. 에어컨도 빵빵하고 내부도 깔끔하다.

다낭 필수 코스인 한시장 근처에 있다 보니, 베트남 여행의 첫 식사로 추천한다. 국내처럼 마음 편하게 밥을 먹을 수 있기 때문.

에디터가 가장 맛있게 먹은 메뉴는 바로 분짜. 새콤달콤한 소스에 면을 푹 찍어 부드러운 고기와 함께 야채와 쌈을 싸먹는 메뉴다.

달짝지근한 고기와 새콤한 소스의 맛이 어우러져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이 탄생한다.

분짜는 고기 냄새를 잘 잡아야 하는데, 쩌비엣은 다낭의 대표적인 맛집답게 누린내가 나지 않고 깔끔하다.

바삭한 튀김과 양념된 고기가 잘 어울리는 짜조도 추천 메뉴 중 하나.

짜조를 시키면 민트를 주는데, 짜조, 민트, 피시소스의 조합이 꽤 좋다. 풍미가 확 가미되면서 자꾸 손이 가는 맛이 완성된다.

베트남에 왔다면 꼭 먹어봐야 하는 쌀국수 역시 빠질 수 없다.

진하게 우려낸 국물이 속을 편하게 감싼다. 분짜, 짜조처럼 새콤달콤한 음식을 먹다, 쌀국수를 한입 먹으면 바로 속이 진정되고, 몇 그릇이고 더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든다.

에디터가 가장 좋아하는 베트남 음식이자, 어딜 가든 꼭 시켜보는 모닝글로리(공심채 볶음)도 꽤 맛있는 편.

한국어도 잘 통하고, 음식도 맛있어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식당, 다낭 쩌비엣. 한시장에 가는 김에 들러 맛있는 점심을 먹어보자.

- 이용시간 : 10:00-22:00

- 주소 : 180 Bạch Đằng, Hải Châu 1, Hải Châu,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 문의 : +84 94 621 42 42

2. 다낭 반미 해피 브레드

베트남 다낭에 왔다면 쌀국수만큼 꼭 먹어봐야 하는 음식, 베트남식 샌드위치인 반미!

그중 한시장 근처에 위치한 반미 해피 브레드는 구글 리뷰만 3,000개가 넘을 정도로 다낭에서 가장 유명한 반미 맛집이다.

구글 평점 4.3점! 반미의 핵심인 빵만 따로 판매할 정도로 빵이 맛있기로 유명하다. 반미 맛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다낭 반미 해피 브레드를 추천한다.

다낭 시내 투어 코스 중 하나인 한시장과 핑크 성당 근처에 위치해서 접근성도 매우 좋다.

내부도 매우 깔끔하고, 에어컨도 빵빵하게 틀어져 있어 시원하다. 한국어 메뉴판도 있어 주문하기도 쉽다.

반미 종류는 다양한 편인데, 가장 맛있었던 메뉴는 베이컨, 햄, 계란, 치즈가 들어간 반미다.

쫄깃쫄깃한 빵 사이에 맛있는 재료가 잔뜩 들어가 있다. 달콤한 소스까지 함께 먹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

베트남 스타일의 바비큐가 잔뜩 들어간 메뉴도 맛있는 편. 소스가 달콤 매콤해서 아이들도 좋아할 맛이다.

겉바속촉 바게트 빵과 매콤 달콤한 고기와 상추가 잘 어울린다. 파인애플 주스 등 주스도 맛있는 편이니 함께 먹어보자.

귀여운 이름처럼 먹자마자 행복을 선사하는 다낭 반미 해피 브레드! 한시장 근처에 왔을 때, 간식으로 요기를 하기에도 좋고, 정식으로 식사를 하기에도 딱이다!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 바게트 샌드위치를 먹어보고 싶다면, 반미 해피 브레드를 저장하자.

- 이용시간 : 매일 08:30-21:30

- 주소 : 10 Hùng Vương, Hải Châu 1, Hải Châu,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 문의 : +84935100661

3. 다낭 콩 카페 (1호점)

한시장 근처에 왔다면, 다낭 반미 해피 브래드, 쩌비엣과 함께 꼭 들러야 하는 필수 코스, 콩 카페!

커피가 맛있기로 유명한 베트남에서 한국인들의 픽을 제대로 받은 카페다. 다낭을 여행한 한국인 중 콩 카페를 안 간 사람이 더 찾기 힘들 정도.

대표 메뉴는 부드럽고 진한 커피 위에 달콤한 연유와 코코넛이 가득 올라간 코코넛 스무디 커피. 평소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는 편이라면 입맛에 딱 맞을 것이다.

더운 날씨에 지쳐있을 때 콩카페에서 달달하고 시원한 커피를 한 입 마시면 언제 그랬냐는 듯 힘이 날 것.

구글 평점 4.1점이 말해주듯 커피 자체가 굉장히 맛있는 편이라 커피가 들어갔다면 어떤 메뉴라도 믿고 시켜도 된다.

그 덕에 언제 가도 사람은 항상 많은 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콩 카페는 다낭 여행의 필수 코스로 불릴 만큼 다낭 여행에서 빠지면 섭섭한 카페다.

요즘은 한국에도 콩 카페가 진출해서 한국에서도 그 유명한 코코넛 커피를 맛볼 수 있다. 하지만 현지에서 맛보는 콩 카페는 또 현지만의 새로움이 있으니, 다낭에서 한번 꼭 들러보길 추천한다.

- 이용시간 : 매일 07:00-23:30

- 주소 : 98-96 Bạch Đằng, Hải Châu 1, Hải Châu,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 문의 : +842366553644

4. 다낭 브릴리언트 탑 바

다낭 시내의 아름다운 야경을 보며 야외 루프탑에서 낭만적인 저녁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브릴리언트 탑 바를 추천한다.

브릴리언트 탑 바는 다낭 시내의 4성급 호텔인 브릴리언트 호텔의 꼭대기 층(17층)에 위치한 루프탑 바다.

한시장 근처에 있어 접근성도 좋고, 다낭의 한강과 용다리뷰가 선사하는 야경이 인상적인 곳이다.

로맨틱한 분위기 덕에 에디터가 방문한 날에도 옆 테이블에 생일 축하, 프러포즈하는 커플이 있었을 정도. 다낭 현지인들에게도 유명한 데이트 코스다.

자리는 실내, 창가 모두 준비돼있어,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다. 뷰가 잘 보이는 창가 자리는 인기가 많다. 서비스도 매우 친절한 편이다.

음식, 칵테일 등 다른 루프탑 바 대비해서 가성비가 좋은 편이다. 낭만적인 분위기, 환상적인 야경과 함께 가벼운 칵테일 한 잔을 즐기기 좋다.

에디터는 브릴리언트 탑 바에서 다낭 여행의 마무리를 장식했다. 그 덕에 다낭 여행의 기억이 더 좋게 남은 것 같다. 다낭 여행을 더 특별하게 기억하고 싶다면, 브릴리언트 탑 바를 추천한다.

- 이용시간 : 매일 16:00-23:00

- 주소 : 162 Bạch Đằng, Hải Châu 1, Hải Châu,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 문의 : +84912196347


많은 사람이 방문하는 장소에는 이유가 있기 마련. 오늘은 모두가 감탄하고, 추천하는 다낭 한시장 근처 맛집 소개했다. 마음에 들길 바란다.

# 베트남 인기 상품 특가로 예약하기

베트남 인기상품 $10 할인

# 다낭 여행도 KKday와 함께!

Nui Than Tai Hot Springs Park Admission Ticket | Vietnam

Danang International Fireworks Festival - DIFF 2023 티켓

바나힐 입장권 & 케이블카 & 왕복차량 (단독투어)

#ZUM과 함께 떠나는 더 즐거운 여행 (5% 할인코드 KKZUM7)

오늘의 실시간
BEST
kkday
채널명
KKday
소개글
자유여행을 부탁해, KKday! 전세계 55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3만여 개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입니다. KKday에서 국내, 해외여행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