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상탈하고 광고 촬영 중인데... 세븐틴 민규 노출 사진 SNS 올린 록시땅 직원

세븐틴 민규 비공개 노출 사진 올린 록시땅코리아 직원

인사이트

YouTube '록시땅코리아'

화장품 브랜드 록시땅코리아 직원이 세븐틴 멤버 민규의 노출 사진을 몰래 찍어 개인 SNS에 업로드한 사실이 알려져 공분이 일자 업체가 고개를 숙였다.


최근 록시땅코리아의 한 직원은 자신의 개인 SNS에 "사진첩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던 민규"라며 "불안해서 못 지웠는데 이제 정리 좀 해볼까"라며 민규의 사진을 대거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는 민규의 상의 탈의 사진까지 포함되어 있었고 비공개 노출 사진이 다수 유출됐다는 점에서 공분이 일었다.

인사이트

Insragram 'loccitanekorea'

록시땅코리아 "모든 직무에서 배제, 인사조치 실행"

누리꾼들은 민규를 몰래 촬영하고 동의 없이 사진을 공개한 것은 엄연한 몰래 카메라이며 사생활 침해로 볼 수 있다고 사과를 요구하고 나섰다.


이와 관련해 지난 3일 록시땅코리아 측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공식 입장을 전했다.


록시땅은 "최근 록시땅 아시아 앰배서더 캠페인 관련 비공식 사진들이 무단으로 당사 직원 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을 통해 게재된 사안에 대해 어떠한 변명의 여지도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을 인정하고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사과했다.


이어 "본 사안을 매우 엄중하게 받아들이고 있으며, 이번 사건으로 상처를 받으신 해당 아티스트와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고 밝혔다.

인사이트

Insragram 'loccitanekorea'

해당 직원은 즉각 모든 직무에서 완전히 배제됐으며 인사 조치(대기발령)가 실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록시땅 측은 "이와 같은 사안이 재발하지 않도록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브랜드 앰배서더 아티스트의 저작권, 초상권, 퍼블리시티권, 그리고 사생활 보호권의 중요성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모든 직원들이 이를 철저히 이해하고 준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더불어 이 모든 과정을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진행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다시 한번 이번 사안과 관련하여 책임을 깊이 통감하며 해당 아티스트와 팬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재차 사과의 뜻을 전했다.


강지원 기자
오늘의 실시간
BEST
insight
채널명
인사이트
소개글
인사이트는 새롭고 톡톡 튀는 뉴스로 독자들과 소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