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핫이슈]by 인사이트

배우 조보아, 10월의 신부된다... 비연예인 남성과 깜짝 결혼 발표

조보아, 10월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

배우 조보아 / 사진 제공 = Sidus HQ

배우 조보아 / 사진 제공 = Sidus HQ

배우 조보아(본명 조보윤)가 10월의 신부가 된다. 


28일 JTBC 엔터뉴스는 한 연예 관계자의 말을 빌려 조보아가 오는 10월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이후 조보아 소속사 엑스와이지스튜디오는 "조보아가 소중한 인연을 만났다"며 "오랜 기간 서로를 향한 깊은 신뢰와 애정을 쌓아오다 평생을 약속하게 됐다"고 결혼 소식을 인정했다.


결혼식장은 워커힐 호텔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신랑과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비연예인 남편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낸다.

Instagram 'keyeastofficial'

Instagram 'keyeastofficial'

"30대 초반에는 결혼하고 싶다" 바람 이뤄

앞서 지난 2018년 조보아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30대 초반에는 결혼하고 싶다"며 "3, 4년 후에는 결혼 하고 아이도 낳고 평범하게 살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그는 미리 미래를 보기라도 한 듯 30대 초반 나이에 아리따운 가을의 신부가 되며 그 바람을 이루게 됐다.


조보아는 결혼 이후에도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내년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미스터리 멜로 사극 '탄금(가제)'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넉오프'를 준비 중에 있다.

SBS '복수가 돌아왔다'

SBS '복수가 돌아왔다'

한편 조보아는 2012년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로 데뷔했다.


이후 '마의', '잉여공주',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사랑의 온도', '복수가 돌아왔다', '구미호뎐', '군검사 도베르만'과 영화 '가시' 등의 작품에 주연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지난 2월에는 신생 소속사 엑스와이지 스튜디오에 새 둥지를 틀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insight
채널명
인사이트
소개글
인사이트는 새롭고 톡톡 튀는 뉴스로 독자들과 소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