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몸무게 100kg까지 임박했던 연예인, 놀라운 다이어트 사진 공개했다

장성규 16kg 감량 후 요요 없이 유지 중

다이어트 업체가 공개한 골프복 핏부터 달라

과거 쿨가이 선발대회 출전 이력 있어

출처: 쥬비스, instagram@jangsk83

출처: instagram@jangsk83

16kg 감량에 성공해 완전히 달라진 장성규의 다이어트 전 후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다.


3일 한 다이어트 전문 업체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 10개월 간 요요 없이 몸무게를 유지 중인 장성규의 골프 화보를 공개했다.


업체의 도움을 받아 다이어트에 성공한 장성규는 파스텔 톤 상의와 흰색 바지를 매치한 골프복을 입고 완벽한 핏을 자랑했다.

출처: 쥬비스

출처: 쥬비스

다이어트 전 사진을 보면 볼록 튀어나온 복부가 눈에 띄지만 다이어트 후 사진을 보면 홀쭉해진 얼굴과 복부가 한층 건강미를 상승시켜 줬다.


장성규는 “골프 실력보다 더 신경 쓰이는 게 골프복이다. 골프복이 타이트하게 나와 몸매가 드러날 수밖에 없어 스윙할 때 뱃살이 엄청 신경 쓰인다”라며 감량 이후에는 자신감이 붙어 오히려 핏이 사는 옷으로 골라 입게 되었다고 밝혔다.

출처 : 티비리포트

출처 : 티비리포트

앞서 장성규는 지난해 6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98kg의 체중을 네티즌들에게 밝히며 다이어트 도전을 선언한 바 있다.


2개월만에 16kg 감량에 성공한 장성규는 어린 시절 소아비만으로 27년 째 다이어트를 반복 중이라 어려울 줄 알았지만 결국 해내 뿌듯해했다.


“체중 감량을 하고 나니 주변에서 ‘좋아 보인다, 잘생겨졌다’라는 이야기를 자주 들어 외형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건강해지는 느낌”이라고 전했다.

출처: instagram@jangsk83

출처: instagram@jangsk83

장성규는 8년 전 쿨가이 선발대회에 출전했던 반전 이력을 소개한 적도 있다. 선명한 복근을 자랑하는 과거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장성규는 당시 “6개월 만에 13kg을 감량해 체지방이 6%대였다. 대회 한 달 전부터는 하루에 4타임 운동을 실천했다”라며 혹독한 관리 비법을 밝혔다.


한편 장성규는 JTBC 전 아나운서이자 현재는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다. 뛰어난 예능감으로 유튜브 ‘워크맨’을 운영 중이며 ‘쇼다운’, ‘꼬리에 꼬리는 무는 그날 이야기’등에 출연하고 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entalktalk
채널명
연예톡톡
소개글
Talk 쏘는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