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여친 두고 걸그룹 출신 여배우와 ’20년차 커플’ 연기한다는 배우

이광수♥설현 커플 연기


‘살인자의 쇼핑목록’ 기대


tvN
tvN

tvN


이광수 김설현장수 커플 연기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27일 방송될 예정인 tvN ‘살인자의 쇼핑목록’에서는 배우 이광수, 김설현이 20년 장수 커플 안대성, 도아희 역할을 맡아 열연을 예고했다.


tvN

tvN


이광수는 극 중에서 마트를 지키는 비공식 슈퍼 두뇌 ‘안대성’ 역할을 맡아 캐릭터를 실사화한 듯한 높은 싱크로율로 지금껏 본 적 없는 탐정 캐릭터를 소화해낸다.


김설현은 동네를 지키는 20년 대성바라기 ‘도아희’ 역할로, 카리스마 속 은은한 똘기와 사랑스러운 매력을 담은 캐릭터를 맡았다.


하찮고 멋있는 슈퍼 아들 이광수, 앞뒤 가리지 않는 열혈 순경 김설현이 동네에서 일어난 의문의 살인사건을 추리해나가는 과정에서 20년 차 커플의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tvN

tvN


이 가운데 최근 공개된 스틸컷에서 이광수, 김설현은 꿀 떨어지는 데이트 현장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광수는 오전 근무 중인 순경 여친 김설현을 위해 외조에 나선 모습으로 따뜻한 병 음료를 선물했고, 김설현은 병 음료를 볼에 갖다대며 이광수를 사랑스러운 듯 바라보고 있다.


의문의 살인사건을 해결해나가는데 이 커플이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한 이광수가 오랜 시간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이선빈의 반응 역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tvN

tvN


‘살인자의 쇼핑목록’ 제작진은 “이광수와 김설현은 카메라 안팎으로 환상의 케미와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 촬영 현장에서는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 에너지가 화면에 고스란히 담길 예정이니 두 사람의 커플 케미를 기대해달라”라며 이광수, 김설현의 남다른 호흡을 전했다.


또한 “마트 영수증을 기반으로 한 평범한 동네 사람들의 수사극이라는 참신한 소재와 쫀쫀한 살인사건 스토리 위에 더해질 이광수, 김설현, 진희경의 유쾌한 시너지를 기대해달라”라며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tvN

tvN


이광수 역시 “대본을 읽으면서 가장 재밌었던 것은 MS마트 직원들과 마을 주민들로, 주변에 있을 법한 각양각색 캐릭터들이다. 인물 한 명 한 명을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라고 예고했다.


한편 동명의 단편소설을 원작으로 한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평범한 동네에서 발생하는 의문의 살인사건을 마트 사장, 캐셔, 지구대 순경이 영수증을 단서로 추리해나가는 코믹 수사극이다.


2022.04.10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entalktalk
채널명
연예톡톡
소개글
Talk 쏘는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