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몸무게 100kg까지 임박했던 연예인, 놀라운 다이어트 사진 공개했다

장성규 16kg 감량 후 요요 없이 유지 중

다이어트 업체가 공개한 골프복 핏부터 달라

과거 쿨가이 선발대회 출전 이력 있어

출처: 쥬비스, instagram@jangsk83

출처: instagram@jangsk83

16kg 감량에 성공해 완전히 달라진 장성규의 다이어트 전 후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다.


3일 한 다이어트 전문 업체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 10개월 간 요요 없이 몸무게를 유지 중인 장성규의 골프 화보를 공개했다.


업체의 도움을 받아 다이어트에 성공한 장성규는 파스텔 톤 상의와 흰색 바지를 매치한 골프복을 입고 완벽한 핏을 자랑했다.

출처: 쥬비스

출처: 쥬비스

다이어트 전 사진을 보면 볼록 튀어나온 복부가 눈에 띄지만 다이어트 후 사진을 보면 홀쭉해진 얼굴과 복부가 한층 건강미를 상승시켜 줬다.


장성규는 “골프 실력보다 더 신경 쓰이는 게 골프복이다. 골프복이 타이트하게 나와 몸매가 드러날 수밖에 없어 스윙할 때 뱃살이 엄청 신경 쓰인다”라며 감량 이후에는 자신감이 붙어 오히려 핏이 사는 옷으로 골라 입게 되었다고 밝혔다.

출처 : 티비리포트

출처 : 티비리포트

앞서 장성규는 지난해 6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98kg의 체중을 네티즌들에게 밝히며 다이어트 도전을 선언한 바 있다.


2개월만에 16kg 감량에 성공한 장성규는 어린 시절 소아비만으로 27년 째 다이어트를 반복 중이라 어려울 줄 알았지만 결국 해내 뿌듯해했다.


“체중 감량을 하고 나니 주변에서 ‘좋아 보인다, 잘생겨졌다’라는 이야기를 자주 들어 외형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건강해지는 느낌”이라고 전했다.

출처: instagram@jangsk83

출처: instagram@jangsk83

장성규는 8년 전 쿨가이 선발대회에 출전했던 반전 이력을 소개한 적도 있다. 선명한 복근을 자랑하는 과거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장성규는 당시 “6개월 만에 13kg을 감량해 체지방이 6%대였다. 대회 한 달 전부터는 하루에 4타임 운동을 실천했다”라며 혹독한 관리 비법을 밝혔다.


한편 장성규는 JTBC 전 아나운서이자 현재는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다. 뛰어난 예능감으로 유튜브 ‘워크맨’을 운영 중이며 ‘쇼다운’, ‘꼬리에 꼬리는 무는 그날 이야기’등에 출연하고 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entalktalk
채널명
연예톡톡
소개글
Talk 쏘는 연예뉴스
    ESTaid footer image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ESTaid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