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유일의 어선뷰를 보여주는 비마이아일랜드. 21년 여름에 오픈한 70평 규모의 복층 풀빌라로 가족 단위의 여행을 하기에 최적의 숙소다. 그뿐만 아니라 모든 객실과 층별 스파 공간에서도 남해를 조망할 수 있다.
@helena_travelhelena
체크인하는 관리동의 2층 카페 공간은 예쁘기로 소문났다. 탁 트인 공간에서 마주하는 남해는 또 다른 느낌! 통창 너머 야자수와 드넓은 바다가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나게 해준다.
@bemyislands
1층에는 거실과 침실이, 2층은 개별 수영장과 홈시어터 룸이 메인이다. 홈시어터 룸에는 소파와 빈백이 비치되어있어 우리끼리 편안하게 무비 나잇을 즐길 수 있다. 개인 로그인 시 OTT 서비스도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자.
✔️ 1층 : 침실 2개, 화장실 2개, 1인용 스파, 거실, 주방
✔️ 2층: 개별 수영장, 스파, 홈시어터룸, 주방, 화장실 1개
@helena_travelhelena
객실의 1층과 2층 모두 오션뷰 스파가 가능하고 1층에는 1인용, 2층에는 대형 월풀스파가 준비되어 있다. 2층 스파공간과 수영장 공간이 연결돼서 수영 후 바로 스파를 즐길 수 있다는 점! 수영장 천장이 열리면서 하늘과 바다를 바라보며 노곤하게 즐기는 스파, 생각만 해도 몸이 녹아내리는 기분이다.
⏰ 체크인 15:00/체크아웃 11:00
💸 비수기 주중 기준 580,000원
✔️ 인원 기준 4명, 최대 8명
남해 야자수 풀빌라, 스테이숨
풀빌라 스테이숨
경남 남해군 서면 서상리 1138 스테이숨
@sound__one
야자수와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할 수 있는 스테이숨 풀빌라. 높이 솟은 야자수와 바다를 숙소 어디에서나 볼 수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해준다.
@fleuret_moi
@ju.hyeon
1층에는 개별수영장과 야외테라스가 2층에는 스파와 침실이 있는 복층 구조이다. 수영장은 온수 추가가 가능해 여름이 지나고 오더라도 바다를 바라보면서 놀 수 있다. 추운 겨울에도 스파 공간에 석고 방향제와 배스 솔트가 준비되어 피로한 몸을 녹이기에 충분하다.
@comzip
@comzip
모던하고 깨끗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에 우드톤으로 포인트를 줬다. 실내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식물, 라탄제품들이 곳곳에 있어 감성 가득담은 사진을 찍기도 좋다. 계단을 오르는 쪽에 길게 창문이 나 있는데 그 사이로 보이는 풍경이 마치 해외에 온 듯한 기분이 들게 한다.
@sound__one
@y___dahye
스테이숨의 하이라이트는 수영장에서 보는 일몰이 아닐까. 해가 구름 사이로 넘어가는 장면이 수영장에서 정면으로 보여 인생 일몰을 보기 쉽다고. 풀장에 있는 하트 튜브와 함께 인생샷도 건져보자.
@su_nah_
조식이 무료로 제공되니 아침에 일어나 여유롭게 남해를 배경으로 즐기면 좋겠다. 근처 장항해변이 근처에 맛집이 많으니 떠나기 전에 방문해보자.
⏰ 체크인 16:00/체크아웃 12:00
💸 비수기 주중 기준 360,000원
✔️ 인원 기준 2명, 최대 4명
로맨틱 산토리니 풀빌라, 가인1829
가인1829
경남 남해군 창선면 흥선로 903-8
@sujinababoy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와 이국적인 분위기에 그리스 산토리니가 떠오르는 가인 1829. 가인 1829에 대한 정보는 아래 매거진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