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실내수영장 물탱크 터지며 외벽 붕괴…물 40t 쏟아져
차량 1대·보도블럭 파손…시, 원인 조사 중
24일 낮 12시 25분께 경기 의정부시 민락동의 한 건물 사우나·수영장 복합 시설에서 내부 물탱크가 터졌다.
수압으로 사우나 건물 외벽이 무너지며 물 약 40t이 아래로 폭포처럼 쏟아졌다.
![]() 의정부 사우나 물탱크 터지며 외벽 붕괴 (서울=연합뉴스) 24일 경기 의정부시 민락동에 있는 한 사우나·수영장 복합 시설에서 물탱크가 터지며 물이 쏟아지고 있다. 2020.6.24 [독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
이 사고로 1층에 주차된 차량 1대가 파손되고 보도블럭, 점포 구조물 등이 손상됐다. 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었다.
터진 물탱크는 건물 4층과 5층 사이에 있으며, 수영장에 물이 모자라면 채우는 역할을 했던 것으로 조사됐다.
![]() 물탱크 터진 의정부 상가 현장 수습 (의정부=연합뉴스) 최재훈 기자 = 24일 오후 경기 의정부시 민락동에 있는 한 사우나·수영장 복합 시설에서 물탱크가 터지며 외벽이 부서지는 사고가 나 관계자들이 현장을 수습하고 있다. 2020.6.24 jhch793@yna.co.kr |
시청 관계자는 "물탱크가 알 수 없는 이유로 터졌으며 저장된 물이 모두 쏟아졌다"며 "현재 원인은 조사 중"이라고 설명했다.
(의정부=연합뉴스) 최재훈 기자 = jhch793@yna.co.kr
댓글 블라인드 기능으로 악성댓글을 가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