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새 집 최초 공개…입이 떡 벌어지는 널찍한 서재·거실 '감탄'
배우 신세경이 이사 후 새 집을 공개했다.
신세경은 지난 2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저 이사했어요! 새 집 첫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과 함께 신세경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또 또 오랜만에 영상을 들고 왔습니다. 지치고 힘든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라는 맘으로 부족하지만 열심히 편집해 보았습니다"라며 구독자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 신세경은 "오랜만입니다. 저는 드라마 촬영도 시작했고 이런저런 스케줄로 8월 초를 바쁘게 보냈어요"라며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이어 신세경은 화보, 광고 촬영 등 스케줄을 소화하는 모습을 브이로그를 통해 공개했다.
또한 신세경은 "저 이사했어요!"라며 이사 사실과 함께 새 집을 공개했다. 신세경은 "서재를 멋지게까진 아니어도 깔끔하게 정돈하고 싶어서 이런저런 방법으로 열심히 정리해 보았습니다. 편집도 이 곳에서 한다"라며 널찍한 서재를 자랑했다. 신세경의 뒤로 보이는 넓은 거실이 감탄을 자아냈다.
신세경은 "제 모습과 보여드릴 공간을 한 앵글에 잡기 어렵다"라며 베이킹 도구를 따로 모아둔 공간을 공개하기도 했다. 깔끔하게 정돈된 도구들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신세경은 강아지들과 놀아주다가도, 꽃, 바질 화분 등을 큰 화분에 옮겨 심는 등 한시도 쉬지 않는 부지런한 모습을 보였다.
신세경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런온'에 출연한다.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신세경 유튜브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