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초 한가인?" 나는 솔로 16기 옥순이 타는 슈퍼카의 놀라운 정체
나는 솔로 16기 화제의 그녀 ‘옥순’
그녀가 타고다니는 슈퍼카의 정체
날렵하고 강인한 외형 포르쉐 박스터
출처 – 인스타그램/포르쉐 |
나는 솔로 16기 옥순이 타고다니는 자동차에 대해서 알아보자. 최근 환승연애, 솔로지옥, 하트시그널 등 다양한 연애관련 예능프로그램들이 범람하는 시대에 일반인 솔로 남녀들이 출연해 서로의 짝을 찾아 나서는 SBS ‘나는 솔로’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초창기 시청률에서는 다른 연애 예능프로그램들에 밀리는듯 했지만, 이제는 오히려 나는 솔로가 연애 예능프로그램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한 모습이다. 특히, 최근 방영 되고 있는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들이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을 더욱더 사로잡고 있다.
출처 – 옥순 인스타그램 |
다양한 캐릭터의 출연자들 가운데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주인공이 있는데 바로 ‘옥순’이 그 주인공이다. 가냘픈 외모와 함께 슈퍼카를 보유하고 있는 것이 알려져 옥순의 남다른 재력에 시청자들은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나는 솔로 16기 옥순의 자동차는 포르쉐 박스터
출처 – 옥순 인스타그램 |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들이 첫 등장하는 모습에서 옥순이 하얀색의 고급 슈퍼카를 타고 등장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그 모습을 본 진행자들은 입을 다물지 못했다. 그녀가 타고 등장한 차량이 스포츠카, 슈퍼카 등을 제작하는 독일의 명품 자동차 제조사인 포르쉐의 차량이었기 때문이다.
옥순이 타고온 차량은 포르쉐 박스터로 그녀의 가냘픈 외모를 보았을때는 고급 소형차나 세단이 어울릴 것 같았는데, 슈퍼카를 타고 등장해 더욱더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출처 – 나무위키 |
나는 솔로 16기 옥순, 그녀가 타고 온 포르쉐 박스터 차량의 외형을 확인해 보았을떄 3세대 박스터로 예상되는데 이 모델은 날렵하고 현대적인 외관 디자인을 갖춘 모델로 기본 박스터에는 2.7리터 규모의 플랫 6 엔진이 탑재되었고, 박스터 S 모델에는 3.4리터 엔진이 탑재되었다.
일반 모델의 최고 출력은 265마력이고, 최대 토크는 28.6kg.m의 성능을 발휘하며, 최고 속도는 262km/h,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5.7초 밖에 걸리지 않는다. 고성능 모델인 박스터 S의 경우 최고 출력 315마력, 최대 토크 36.7kg.m의 성능을 자랑하며, 최고 속도는 277km/h,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단 5초이다.
출처 – 옥순 인스타그램 |
차량의 가격은 출시 연도나 모델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겠지만, 차량이 가지고 있는 기본적인 퍼포먼스를 생각해 볼 때 대략 1억원 혹은 그 이상을 호가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