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만 130억인 유명 여가수, 대체 무슨 자동차 탈까?
엄청난 재력 과시하는
블랙핑크의 메인댄서, 리사
그가 선택한 자동차의 정체
출처 : 리사 인스타그램 (좌) / 메르세데스-벤츠=G63 AMG (우) |
모두가 인정하는 글로벌 K-POP 그룹이자 전 세계 걸그룹의 역사를 다시 쓰는 블랙핑크. 블랙핑크에서 메인댄서와 리드래퍼를 담당하는 리사의 놀라운 재력과 함께 그가 보유한 자동차에도 사람들의 궁금증이 모였다.
K-POP 역사를 다시 쓰는 리사, 그의 어마어마한 ‘플렉스’
태국에서 태어나 YG엔터테인먼트의 태국 오디션에서 유일하게 합격한 리사는 2016년 그룹 블랙핑크로 데뷔했다.
출처 : 리사 인스타그램 |
파워풀한 춤 실력과 깔끔한 가사 전달력으로 블랙핑크의 센터 멤버로도 활동했던 리사는 솔로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특히 K-POP 여성 아티스트 최초로 스포티파이 10억 스트리밍을 달성하는 등 기록을 경신한 리사는 그 재력 역시 어마어마하다.
지난 2022년, 리사는 서울 성북구 성북동의 저택을 75억 원에 매입했는데 전액을 현금으로 지불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화제가 됐다. 지난 4월에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베벌리힐스에서 또 다른 저택을 매입했는데, 가격이 무려 55억 원에 달한다고 전해졌다.
출처 : 리사 인스타그램 |
27세라는 어린 나이에도 ‘영 앤 리치’ 플렉스를 뽐내는 리사는 최근 세계적인 재벌과의 데이트 현장이 포착되기도 했다. 지난 17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태그호이어의 CEO인 프레데릭 아르노와 리사가 데이트를 즐겼다는 목격담이 공유됐다.
프레데릭 아르노는 명품 브랜드 그룹 LVMH 수장의 넷째 아들이며, LVMH는 루이뷔통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특히 프레데릭이 운영하는 태그호이어는 2002년 무려 1조 원의 매출을 보였으며, LVMH의 후계자로도 손꼽히는 인물이다.
독보적 존재감 자랑하는 메르세데스-벤츠 G63 AMG
출처 : 메르세데스-벤츠=G63 AMG |
어마어마한 재력에 이어 세계적 대부호와의 데이트도 즐기는 리사의 소식이 전해지며, 리사의 자동차에도 사람들의 시선이 쏠렸다. 리사가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75억 성북동 자택과 함께 공개한 자동차는 바로 메르세데스-벤츠의 G63 AMG였다.
독일의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메르세데스-벤츠는 ‘G바겐’으로도 잘 알려진 중형 SUV를 판매하고 있다. 본래 군용차로 내놓은 모델이었다는 G바겐은 직선 위주의 굵고 각진 디자인으로 마니아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출처 : 메르세데스-벤츠=G63 AMG |
그리고 2022년, V8 4.0L의 가솔린 트윈 터보 엔진을 탑재한 G63 AMG가 국내에도 수입되기 시작했다. G63 AMG는 G바겐 특유의 시그니처 디자인에 최고의 안전성과 최적의 성능 및 효율성을 자랑하는 모델이다.
G바겐의 전 세계 판매량 중 절반을 차지하는 AMG 모델답게 카리스마 넘치는 외관을 자랑한다. 파워 트레인은 최고 출력 585마력에 최대 토크 88.6kg·m이라는 강력한 성능을 보여주며, 시원하고 뻥 뚫린 주행감을 선사한다.
G바겐 모델 중에서도 최고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G63 AMG의 국내 출시 가격은 2억 4290만 원부터 시작된다.
하영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