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복 근처 발리에 뜨는 이색 숙소 TOP5
한국인 여행자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인도네시아의 휴양지 발리(Bali). 최근 롬복이 화제를 모으며, 발리와 롬복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이 늘고 있는 추세다.
디지털노마드족, 개별·자유여행자가 많이 찾는 발리의 특성상 이색적인 숙소를 찾는 사람이 많다는 게 현지 관계자의 말이다. 최근 에어비앤비도 발리 이색 가족 숙소 TOP5를 소개했다.
01. 쿠따 – 발리의 걸작 (A Bali Masterpiece)
발리의 대표적인 다운타운 쿠따는 대형 쇼핑몰과 맛집이 즐비해 걸어 다니기도 좋은 곳. 쿠따에 위치한 발리의 걸작이라 불리는 이 빌라는 문을 여는 순간 감탄사를 연발할 수 밖에 없는 규모를 자랑한다. 6개의 침실, 168평의 실내 공간, 거대한 34평의 마스터 스위트 룸, 30 미터의 수영장, 843평의 전용 토지와 정원 등 넓은 부지의 숙소를 오롯이 가족끼리 즐길 수 있다.
02. 끄디리 – 라이스 테라스를 갖춘 실버샌드 빌라 (Silversand Villa at Kedungu Beach)
끄리디의 독특한 자연 요소로 둘러싸인 여유롭고 호화로운 숙소. 발리의 아름다운 계단식 논밭과 바다를 만끽하고 싶은 가족에게 완벽한 빌라이다. 두 개의 유닛으로 이루어진 실버샌드 빌라는 각 유닛마다 프라이버시가 보장되고, 전용 풀과 테라스를 갖추고 있다. 서핑 명소로 유명한 끄둥우 해변까지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한다.
03. 바둥 리젠시 – 논밭 속 힐링 빌라 (Aust Managed Architects 3br Luxurious Villa)
이 쯤에서, 여행지가 더 궁금해졌다면?!
호텔 예약은 호텔스컴바인에서!
쿠따 시내에서 차량으로 10분 정도 걸리는 바둥 리젠시에 위치한 이 숙소는 발리 논밭의 전원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빌라. 낮에는 아이들과 논밭 트레킹을 떠나 자전거를 타고 주변의 사원을 둘러보고, 밤에는 빌라 앞 잔디밭 마당에서 별을 헤며 잠을 청할 수 있는 낭만을 선사한다. 전용 셰프도 있어 가족들과 식사를 할 장소를 굳이 찾을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04. 우붓 – 독특한 디자인 빌라 (Uniquely Designed Villa)
예술가들이 모여 산다는 예술의 중심지 우붓. 이 곳에 위치한 마치 예술 작품과도 같은 디자인 빌라다. 많은 건축 관련 매체를 통해 소개된 적 있는 이 숙소는 독창적인 지붕 구조 때문에 오리가미 하우스(Origami House)라고 부른다. 요가를 즐길 수 있는 3 개의 데크가 있고, 아름다운 식물로 가득한 정원과 수영장, 바 공간과 탁구대 등 어른과 아이가 모두 즐기기 좋은 시설이 가득하다.
05. 싱아라자 - 180도 오션뷰 빌라 (180° View, Private Pool Villa)
발리 북단의 항구 도시 싱아라자에 고즈넉하게 자리한 이 빌라는 180도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인티니트 풀을 가지고 있다. 럭셔리 빌라인 이곳은 2 개의 대형 침실을 가지고 있으며, 욕실을 포함한 모든 공간이 매력적인 디자인 요소들로 가득하다. 인피니티 풀은 평화로운 바다를 배경으로 온 가족이 한가로운 휴식을 즐기기에 그만이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여행 계획의 시작! 호텔스컴바인에서
전 세계 최저가 숙소를 비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