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백종원’ 남편 만나고 여배우가 골라서 간다는 맛집 리스트
도산공원, 파지티브호텔
이시영은 ‘건강한핫플’이라고 소개하며 파지티브호텔의 음식 사진을 공개했다. 그녀는 시금치파타브레드를 좋아한다고 말하며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다고 덧붙였다. 압구정에 위치한 ‘파지티브호텔 뷰티그로서리’는 건강한 음식을 큐레이션 하는 어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온랑니으로 지중해 식단을 기본으로 한 다이어트 식단을 판매하기도 한다. 운동을 즐겨하는 그녀답게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걸 알 수 있다.
청담, 팔식당
이시영은 지난해 1월, 청담 사거리에 위치한 ‘팔식당’을 찾았다. 이곳은 1등급 암퇘지 선별 숙성육을 판매하는 곳으로 고기가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다. 이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에도 여러 번 찾았다며 인증 사진을 남겼다. 방문객들은 ‘생갈비 너무 맛있어요’, ‘사이드 메뉴도 대체적으로 다 맛있습니다’, ‘맛있고 친절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방화, 고성막국수
이시영은 ‘내사랑 고성막국수 메밀 100프로 그리고 입에서 녹는 수육 겨울이라도 포기할 수 없지!’라는 글과 함께 방화동에 위치한 고성 막국수 사진을 공개했다. 이곳은 수요미식회 막국수 편에도 등장했을 만큼 유명한 맛집으로 알려졌다. 1996년에 개업해 20년 넘게 영업하고 있는 곳으로 입소문 난 곳이다.
청담, 퀸즈파크
이시영은 청담에 위치한 ‘퀸즈파크’에 방문하기도 했다. 이곳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으로 알려진 곳으로 SPC 계열사 중 하나로 브런치부터 파스타, 디저트, 케이크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이름이 퀸즈파크인만큼 ‘여왕들의 정원’이라는 콘셉트로 운영된다. 리뉴얼 후 더욱 세련된 분위기를 줄곧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TBD
이시영은 성수동 ‘TBD’에 방문했다. 이곳은 네추럴 와인바로 점심에는 샌드위치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캐주얼한 분위기의 와인바로 비프타르타르, 아란치니, 파스타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방문객들은 ‘추천해 주신 와인과 리조또 너무 잘 어울렸어요’, ‘친절한 설명에 맛있는 음식’, ‘분위기 좋고 음식은 말할 필요 없이 최고’ 등의 후기를 보였다.
이태원, 내추럴하이
이시영은 SNS에 이태원에 위치한 ‘내추럴하이’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내추럴하이는 브런치&캐주얼 와인바로 150종류의 호주산 내추럴 와인을 다루고 있다. 내추럴 와인을 처음 접하는 이들도 쉽고 자세한 설명으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