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질려요’ 코로나 속 신혼부부가 선택한 국내 신혼여행지
코로나19 영향으로 하늘길이 막히면서 신혼부부들의 신혼여행지는 자연스럽게 국내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중 대표적인 국내 휴양지인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아졌는데요. 제주도 외에도 다양한 지역으로 여행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신혼부부들이 제주도 대신 선택한 신혼여행지는 어디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울릉도
출처 : 경북매일신문 |
울릉도는 코로나19 이후 신혼여행지로 새롭게 거듭났습니다. 울릉도군청에 따르면 코로나19가 확산된 지난 4월부터 점차 여행객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울릉도군 관계자는 “지난가을 이후 울릉도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관광객들이 계속 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출처 : instagram@yoonhjoo |
출처 : 울릉도 독도 지질공원 |
이 쯤에서, 여행지가 더 궁금해졌다면?!
호텔 예약은 호텔스컴바인에서!
울릉도는 다른 여행지와 달리 접근성이 떨어지는 편이며 소요 시간 역시 길어 평소 도전하기 쉬운 여행지는 아닌데요. 긴 휴가인 만큼 신혼여행을 통해 울릉도 여행 계획을 세우는 신혼부부들도 많은 편입니다. 비록 숙박 시설이나 관광시설이 세련되진 않았지만 남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청정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남해
제주도 대신 남해를 신혼여행지로 택하는 여행자들도 많아졌습니다. 남해는 어딜 가도 아름다운 자연경관 덕분에 사랑받는 여행지인데요. 남해의 상징적인 풍경이기도 한 다랭이마을은 이국적이면서도 남해 특유의 분위기를 지니고 있는데요. SNS에서 남해 여행지가 떠오르며 더욱 인기 있는 국내 여행지로 자리 잡았죠. 특히 남해에는 이국적인 오션뷰를 지닌 풀빌라들이 많은 편인데요. 신혼부부들을 위한 허니문 패키지 역시 눈에 띕니다.
거제도
출처 : 서울시 50플러스 |
남해와 함께 거제도 역시 인기 있는 신혼여행지로 손꼽혔습니다. 거제도는 이국적인 풍경으로 유명한 여행지들이 많습니다. 마치 지중해의 섬을 옮겨 놓은 듯한 ‘외도 보타니아’는 거제의 대표적인 여행지인데요. 유럽식 정원과 건축물, 300여 종의 수목이 들어서 있는 섬이죠. 거제도에서는 해안 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으며 수려한 해안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캠핑카 여행 떠나기도출처 : camp-quests.com |
코로나19 이후 캠핑은 새로운 여행 형태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캠핑카 허니문을 떠나는 신혼부부들도 많은데요. 전국을 돌며 캠핑장을 이용하거나 해수욕장에서 차박을 하기도 하며 색다른 신혼여행을 즐기는 것이죠. 캠핑카는 캠핑 장비까지 갖춰져 있기 때문에 더욱 편안한 캠핑 분위기를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캠핑카 공유 업체들은 허니문 캠핑카를 선보이기도 합니다.
여행 계획의 시작! 호텔스컴바인에서
전 세계 최저가 숙소를 비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