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 7관왕’했다는 펜트하우스 여배우가 힐링하러 간 장소
드라마 ‘펜트하우스’는 시즌 3까지 제작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드라마가 화제가 되면서 출연 배우들 역시 주목받았는데요. 오늘은 그중 ‘수시 7관왕’으로 화제가 된 한지현의 일상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 속 근황은 어떨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오랜만의 근황 전해
한지현은 최근 한강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오랜만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그녀는 ‘제가 사진을 안 올렸지요?’라는 글과 함께 환한 미소를 지은 채 한강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한강에서 땅따먹기 게임을 하는 영상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펜트하우스’ 열풍으로 네티즌들은 극 중 이름인 ‘석경이’라고 부르며 드라마 속 상황에 대한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죠.
부산 광안리해수욕장
한지현은 인스타그램에 부산 여행 중인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그녀는 ‘저번에 다녀온 부산’이라는 말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한지현은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죠. 그녀는 광안리의 낮과 밤을 담았습니다. 광안리 해수욕장은 해운대 해수욕장과 함께 부산의 대표적인 해변으로 손꼽힙니다.
이 쯤에서, 여행지가 더 궁금해졌다면?!
호텔 예약은 호텔스컴바인에서!
해변 맞은편에 보이는 부산의 랜드마크 광안대교 덕분에 더욱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기는데요. 특히 광안리 해수욕장의 일몰은 감동적일 만큼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합니다. 낮에도 좋지만 일몰과 함께 화려한 야경을 감상하기 위해 시간을 맞춰 방문하는 것도 좋습니다.
제주 여행 떠나기도
한지현은 지난 4월 ‘펜트하우스 시즌 2’가 끝난 후 제주도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그녀는 ‘펜트하우스랑 석경이를 사랑해 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글로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는데요. 한지현은 애월에 위치한 ‘한담해안산책로’에서 사진을 남겼습니다. 일몰이 무척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으로 해가 지기 시작하면 오묘한 핑크빛 색으로 뒤덮인 하늘을 만날 수 있죠.
청계산 등산
한지현은 인스타그램에 청계산에 오른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청계산 매봉에서 인증 사진을 남겼는데요. 청계산은 서울 서초구과 과천시, 의왕시, 성남시 경계에 있는 산입니다. 서울, 경기 지역에서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산으로 인기 있는 곳인데요. 청계산은 높이 618m로 정상에 오르면 탁 트인 서울 도심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여행 계획의 시작! 호텔스컴바인에서
전 세계 최저가 숙소를 비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