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 봄엔 ‘꽃캉스’
따스한 봄볕에 하나 둘 꽃망울을 터트리며 봄나들이를 부추기는 봄. 가만히 집콕 하기엔 좀이 쑤신다. 눌러왔던 여행욕구도 폭발한다. 갈 곳이 지천인데 갈수 없는 상황. 봄여행 기분이라도 내야겠다. 꽃 전망을 자랑하는 호텔에서, 호텔 내 벚꽃 조경이 조성된 호텔로 떠나자. 올 봄엔 꽃캉스다.
제주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그랜드 스윙 |
제주 유채꽃 인증샷으로 봄맞이
살랑살랑 봄바람에 노란 유채꽃 물결 일렁이는 제주의 봄. 막 찍어도 화보가 되는 유채꽃과 인증샷 남기며 제주의 봄을 맞이해 보자.
* 성산일출봉이 한 눈에 담기는 그랜드 스윙
제주 동쪽 바다 너머의 성산일출봉을 바라보는 곳에 정면으로 설치한 6m 높이의 그랜드 스윙은 작년 새롭게 선보인 이후로 수많은 인스타그래머들에게 인생 포토존으로 자리잡았다.
이 곳에서 섭지코지의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성산일출봉을 정면으로 바라보는 인생샷을 찍을 수 있다. 하늘하늘한 원피스를 입고 그랜드 스윙에 앉아 그네를 타는 장면은 마치 발리의 유명 포토존을 연상케 한다. 그랜드 스윙이 위치한 민트 가든에는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작은 캐빈들과 정원이 조성돼 있어 간단히 피크닉을 즐겨도 좋다. 바로 옆 글라스하우스 1층 민트 카페에서 한우, 한치 등 신선한 재료로 만든 수제 버거와 음료를 즐기며 섭지코지 자연을 마음껏 담아가자.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성산일출봉 포토존 |
* 사람과 자연의 시선을 담은 공간, 유민미술관
유민미술관은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타다오의 설계로 만들어진 문화와 예술이 있는 건축물이다. 이제까지 제주의 유명 건축물로도 여러 차례 소개되어 온 유민미술관에는 정교하게 설계된 포토존이 있다. 입구에서 전시관 내부로 들어가는 길에 돌담을 쌓은 외벽 중간 사람의 눈높이에 맞게 길다란 직사각형으로 밖을 볼 수 있도록 뚫려있다. 이 곳을 통해 바깥을 바라보면, 자연스럽게 유채밭은 아래로 펼쳐지고 그 위로는 성산일출봉을 품은 바다와 수평선이 눈에 들어온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인생샷 버스투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이 곳에서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유민미술관 포토존 |
이 쯤에서, 여행지가 더 궁금해졌다면?!
호텔 예약은 호텔스컴바인에서!
* 모든 게 다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여행으로 느긋하게!
섭지코지의 유채꽃 포토 스팟을 더욱 풍성하게 즐기는 꽃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서 머무르며 올인클루시브 여행을 즐겨보자. 모든 것에 다 포함돼 추가 비용 없이 먹고 즐기고 머물며 제주의 봄을 만끽할 수 있다.
롤링힐스 호텔에서 벚꽃 엔딩을!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은 봄 꽃놀이를 즐기며 편안한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호텔이다. 벚꽃 나무가 조성된 산책로를 포함해 50여종의 꽃과 나무들이 우거진 넓은 정원이 가꿔져 있어 객실 내에서 벚꽃을 감상하거나, 벚꽃 길을 따라 가벼운 산책을 즐기기 좋다.
롤링힐스 벚꽃 전망의 객실 테라스 |
이 호텔은 ‘롤링힐스 벚꽃 위크’를 4월 3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봄꽃을 즐기며 소소하게 즐길 수 있는 포토존에서 인증샷 찍고, 바람개비 만들기 키트, 스탬프북 등의 체험을 할 수 있다.
또 ‘벚꽃 엔딩 패키지’도 5월말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조식 2인, 산책로 전망의 실내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고,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벚꽃라테 2잔과 롤케이크 1개를 맛볼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객실에서 남산의 벚꽃 즐겨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객실 유리창을 통해 분홍빛으로 물든 남산의 벚꽃 풍경을 감상하기 좋은 호텔이다. 전체 객실 중 남산을 바라보는 1,3호 라인이 모두 벚꽃을 감상할 수 있이 특히 봄에 인기가 높다.
반얀트리 서울 봄풍경 |
4월말까지 싱그러운 자연을 감상하며 휴식할 수 있는 ‘센스 오브 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김다희 작가와 협업해 두 인물이 호텔 곳곳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영상을 제작했다. 영상 속 캐릭터가 누리는 공간들을 따라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남산 봄꽃 즐기고 산책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스프링 워크’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객실의 통유리창을 통해 싱그러운 봄꽃이 만개한 남산의 전경을 즐길 수 있다.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 2장, 그랜드 하얏트 서울 에코백, 시리얼 바 2개, 물 2병, 젤리 등이 포함돼 있어, N서울타워까지 봄 산책 즐기며 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그랜드하얏트의 봄 |
투숙 기간은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며, 욕실 어메니티,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무료 와이파이 이용 등의 풍성한 혜택 또한 제공된다. 실내 시설 이용은 정부 방역 조치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봄 피크닉 즐겨요!
한강공원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어 화사한 벚꽃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스프링썸 피크닉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여유로운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객실 1박과 스프링 피크닉 디저트 세트 2종 중 택 1, 컵와인 2잔, ‘켄싱턴 피크닉 매트’ 제공으로 구성됐다. 스프링 피크닉 디저트 세트는 테이크아웃 피크닉 박스로 3단 종이 트레이에 제공되는 ‘살롱 드 피크닉 애프터눈 세트’와 달콤한 디저트류로 구성된 ‘스윗 디저트 박스’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켄싱턴 여의도 스프링썸 피크닉 패키지 |
메이필드호텔, 호텔 내 숲 속 산책로에서 봄꽃놀이!
메이필드호텔은 장미, 국화 등을 비롯해 70여가지 야생화가 피는 숲 속 산책로가 조성돼 있어 호텔 내에서 봄꽃 놀이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3월부터 3만 4000평 드넓은 호텔 부지 곳곳이 다채로운 꽃빛으로 물들어 장관을 이룬다.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인요가, 싱잉볼 등 요가·명상 프로그램까지 즐길 수 있는 힐링 패키지 '웰니스 포레스트'를 선보이는 중이다.
메이필드호텔 봄 풍경 |
제주의 WE, 호텔에서 벚꽃 산책
제주의 위 호텔은 한라산 중턱에 자리 잡고 있어 아름다운 봄의 전경을 만끽하기 좋다. 특히 호텔 진입로 1km가 벚꽃 나무로 조성돼 있어 벚꽃 산책을 즐기기 좋다. 이에 맞춰 ‘벚꽃 산책 패키지’를 4월 18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수페리어 객실 1박, 웰빙 조식뷔페 2인,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 수영장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그리고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딸기 음료 2잔과 디저트 플레이트로 구성된 딸기 디저트 세트를 제공한다.
WE 호텔 제주 봄 풍경 |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스프링 풀 패키지
강원도 정선에 있는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스프링 풀 패키지’를 5월말까지 선보인다. 강원도 정선의 대자연 속 봄기운을 만끽하며 온전한 쉼과 재충전의 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요가, 명상, 피트니스 등 웰니스 프로그램을 수강할 수 있는 웰니스 클럽 이용 2인, 사우나, 인도어 스파, 야외 자쿠지 이용이 가능한 아쿠아 클럽 이용 2인이 포함된다.
또한 봄꽃을 감상하며 산책을 즐길 수 있는 로미지안 가든 입장권 2매와 손 세정제와 핸드 크림 등이 추가 증정된다.
아차산 벚꽃로드 산책!
아름다운 벚꽃 드라이브 코스로 꼽히는 아차산에 위치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더글라스 하우스는 도심 속에서 봄의 정취를 만끽하기 좋은 장소다. 더글라스 하우스에서 피자힐로 이어지는 산책로는 벚꽃을 감상하며 걷기에 좋다.
더글라스 하우스는 봄 기운이 완연한 아차산 경치를 배경으로 오감을 일깨우는 ‘봄 이야기’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원목의 벽과 그린 컬러 인테리어로 아늑한 오두막 느낌을 재현한 더글라스 딜럭스룸 1박 및 조식 2인, 더글라스 라운지 이용 혜택과 함께 고객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여행 계획의 시작! 호텔스컴바인에서
전 세계 최저가 숙소를 비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