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희, 5월 2일 결혼 "비공개 스몰웨딩, 연하남편과 사업 운영할 것"
김준희, 결혼 발표
"예비 신랑은 비연예인, 스몰웨딩할 것"
방송인 겸 사업가 김준희 / 사진 = 김준희 인스타그램 |
방송인 김준희가 SNS로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소속사 측이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준희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입장을 통해 “김준희 씨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결혼식은 오는 5월 2일 모처에서 가족과 친지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예비 신랑에 대해서는 “현재 김준희 씨와 함께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고 있는 일반인으로, 결혼 후 함께 사업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소속사는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김준희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김준희 인스타그램 |
김준희는 2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을 게재하며 “조금은 부끄럽기도 하고 시국이 그런 만큼 조심스럽기도 하지만 결혼한다”고 알렸다. 그는 “그동안 말씀 못 드렸던 것 죄송하다. 언제 말씀드려야 할지 고민했었는데 이제는 말씀을 드려야 할 거 같아서 고백한다”며 “결혼식은 5월 2일”이라고 발표했다.
그러면서 “가족 분들만 모시고 아주 조용히 작은 웨딩을 하려한다. 주변 친구들, 지인 분들께도 말씀도 못 드리고 초대도 못 드려 이 자리를 대신해 죄송하단 말씀드린다. 절대 섭섭하거나 서운해 말아 달라”고 양해를 구했다.
김준희는 지난달 비연예인 연하 남자친구와 교제 중임을 밝혔다. 열애 기간은 약 1년여로, 교제 도중 예비신랑의 마케팅 실력과 패션 센스를 높이 평가해 직접 자신의 쇼핑몰에 영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하 김준희 소속사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김준희 씨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김준희 씨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오는 5월 2일(토) 모처에서 가족과 친지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 입니다.
김준희의 예비 신랑은 일반인으로 현재 김준희씨와 함께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 후 함께 사업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김준희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