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AOA 혜정-류의현 양측 "5개월째 열애? 본인 확인후 입장 밝힐 것"

스포티비뉴스

AOA 혜정과 배우 류의현이 5개월째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두 사람의 소속사가 본인 확인 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말했다.


8일 AOA 혜정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와 류의현의 소속사 웨이즈컴퍼니 측은 스포티비뉴스에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는 보도를 접하고 확인 중이다. 확인 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말했다.


8일 뉴스엔은 "AOA 혜정과 류의현은 지난해 촬영된 웹드라마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 남녀주인공을 맡아 호흡을 맞췄다. 이후 연인 관계로 발전했고, 5개월째 사랑을 키우고 있다"고 보도했다.


또 측근의 말을 빌려 "혜정과 류의현이 2018년 12월 본격적인 연예를 시작해 아름답게 사랑을 키워나가는 중"이라고 밝혔고, 또다른 측근은 "두 사람이 당당하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주변 지인들에게도 연인 사이라고 공개할 정도로 각별한 관계"라고 설명했다.


혜정은 2012년 AOA로 데뷔해 '짧은치마' '단발머리' '사뿐사뿐' '심쿵해' '익스큐즈 미' '굿럭' '빙글뱅글' 등의 히트곡을 냈다. 드라마 '신사의 품격', '청담동 앨리스', '칼과 꽃', '착한 마녀전' 등에 출연했다.


류의현은 드라마 '여왕의 교실'과 '쇼핑왕 루이' 등을 통해 이름을 알렸다. 웹드라마 '에이틴'을 통해 깊은 인상을 남겼고, 오는 4월 방송 예정인 '에이틴2'에도 출연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wyj@spotvnews.co.kr

오늘의 실시간
BEST
spotv
채널명
스포티비뉴스
소개글
오늘의 스포츠•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