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부럽지 않다, 30만 원에 묵을 수 있는 국내 5성급 호텔 오션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Instagram@mihwa0404 |
해운대 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탁 트인 오션뷰 객실을 자랑하는 5성급 호텔입니다. 야외 오션스파 풀에서 탁 트인 바다를 만끽하며 수영과 스파를 함께 즐길 수 있어 투숙객들에게 인기가 높은데요. 특히 해운대 바다와 동백섬, 달맞이 고개까지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경관은 단연 압권입니다.
Instagram@lagom.ray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야외 풀은 따뜻한 온수를 공급해 사계절 내내 이용이 가능합니다. 바다와 맞닿아 있는 듯한 느낌의 인피니티 풀뿐만 아니라 온천수가 공급되는 스파 존이나 선베드 존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외에도 피트니스센터나 실내 골프, 키즈 카페 등 부대시설도 다양해 가족 단위 투숙객들이 묵기에도 좋습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평일 기준 숙박료는 1박에 29만 원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힐튼 부산
해비치호텔&리조트
이 쯤에서, 여행지가 더 궁금해졌다면?!
호텔 예약은 호텔스컴바인에서!
Instagram@j.yunee |
제주를 기반으로 하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도 오션뷰 호텔로 유명한 곳입니다. 해비치는 ‘2018년 호텔 만족도 랭킹’ 조사에서 쉐라톤과 포시즌스, 인터컨티넨탈 등 내로라하는 해외 호텔 브랜드들을 꺾고 3위에 오르기도 했는데요. 모든 항목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받았지만 특히 객실 부분에서 점수가 높았습니다. 객실의 무려 70%가 오션뷰라는 것이 굉장한 이점으로 작용했죠.
Instagram@ccaaea |
해비치 호텔은 표선리의 바다 옆에 위치해 있어 탁 트인 오션뷰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바다를 보면서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대부분의 투숙객들이 해비치리조트의 수영장에 대한 만족도를 드러냈는데요. 가장 인기 있는 시설인 야외 수영장은 사계절 내내 따뜻한 온수풀로 운영돼 계절과 관계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마운틴뷰 객실의 경우 25만 원, 오션뷰 객실은 1박에 42만 원에 묵을 수 있는데요. 다만 룸 컨디션은 좋으나 연식이 있는 호텔이라는 점은 참고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랜드 조선
고성 르네블루by워커힐
Instagram@eoeeoeeeoeeeeo |
특히 르네블루의 모든 객실에서는 에메랄드빛의 환상적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어 인기가 높습니다. 입구에서부터 백사장 눈높이에 맞춰 설계된 통유리 창 로비가 눈에 띄죠. 호텔 앞 송지호 바다는 잔잔하고 수심이 낮아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주변에는 고성 팔경, 통일전망대, 라벤더 마을 등 즐길 거리도 풍부한데요. 오션뷰 객실의 1박 요금은 평일 기준 20만 원부터 시작입니다.
여행 계획의 시작! 호텔스컴바인에서
전 세계 최저가 숙소를 비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