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요청폭주해 출시했는데,뜻 모르고 이름 갖다붙인듯한 KFC 신상

치킨에 옥수수와 버터를 끼얹어버렸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밥심이에요~모두 시즈닝이 듬뿍 뿌려진 뿌링클 치킨 좋아하시나요? 밥심은 뿌링클이 처음 등장했을 때 난생처음 먹어보는 맛이라 눈이 휘둥그레졌었다죠ㅋㅋ


이제는 국민 치킨 메뉴 중 하나로 자리 잡은 뿌링클 치킨을 따라 여러 브랜드에서 시즈닝이 들어간 치킨을 출시했지만 뿌링클의 아성을 쫓아가기엔 역부족이었던듯한…


이번에 치킨의 절대 강자 KFC에서 단짠 시즈닝 듬뿍 뿌린 치킨을 출시했다고 해서 가져와봤어요!


[출처] KFC 공식홈페이지


옥수수와 단짠의 조화는 밥심이도 극호이긴 한데… 알아보니 콘소메는 고깃국물로 만든 맑은 육수를 뜻한다고 하는데… 시적 허용 비슷한 걸까요…?(•_•)


KFC 치킨 자체는 믿고 먹는 편이라 기대가 되었어요.


제품정보
이 메뉴가 출시 전 VIP 시식회에서 가장 반응이 뜨거웠던 메뉴라고 하던데, 도대체 어떤 맛이길래!
커넬 콘소메 치킨은 1조각부터 8조각 까지 다양하게 살 수 있어서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일단 1조각만 구매해서 드셔 보셔도 좋을듯해요:) 밥심은 8조각 구매했어요!
오~박스를 열자마자 달달한 버터향이 퍼지네요. 허니버터 칩 향이랑 굉장히 비슷해요! 시즈닝은 아주 듬뿍 뿌려져 있는 듯해서 만족스럽군요:D
8조각의 구성은 다리, 날개, 닭가슴살, 허벅지살 네 가지 부위가 각각 두 조각씩 구성되어있었어요. 큰 조각이라 딱 한 마리 분량이네요.
가장 묵직했던 닭가슴살과 가벼운 날개의 무게는 약 60g 정도 차이가 나네요. 퍽퍽살 좋아하시는 분들 더 많이 드실 수 있는 절호의 찬스입니다.
닭가슴살 조각 크기가 꽤나 크더라고요. 한 손에 가득 차는 엄청난 크기ㅋㅋ 양손으로 들고 뜯어야 하겠어요.

KFC 답게 치킨의 튀김옷은 아주 바삭바삭했어요! 무르지 않고 똑! 부러지는 튀김의 바삭함 보이시나요?


시즈닝이 껍질에 착 밀착되어있는지 생각보다 가루가 많이 떨어지지 않더라고요, 시즈닝의 맛은 꼬북칩 콘소메 맛의 치킨 버전. 이게 정확한 표현 같아요ㅋㅋ


닭가슴살 부위는 두툼하긴 했지만 육즙이 부족해 계속 먹기는 힘들었어요ㅠ.ㅠ
그 외 다른 부위는 촉촉했어요! 중간에 매콤한 맛이 확 올라와서 보니 살결 사이에 시즈닝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콘 시즈닝이 달달해서 기름진 치킨과 먹다 보면 느끼할 수 있는데 매콤한 맛이 어우러지니까 질리지 않고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babshim


재구매 의사 : 있음 / ★★★


개인적으로 꼬북칩 콘소메맛 과자 극호인 편이라ㅋㅋ치킨 버전을 먹는 느낌이라 만족이에요. 매콤한 맛이 느끼함을 잡아줘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가끔 뿌링클에서 시큼한 맛이 난다고 생각했는데 이건 시큼함이 없어서 좋아요.


@food_lover


재구매 의사: 남의 돈으로만 구매 의사 있음 / ★★개 반


맛이 없는 건 아닌데… 치킨이 아니라 과자를 먹는듯한 느낌… 치킨 자체는 바삭하고 양도 넉넉해서 좋은데 시즈닝이 너무 달고 느끼해서 한 두 조각 이상은 먹기 힘들 것 같아요ㅋㅋ가끔 무난한 치킨 질릴 때 누가 사주면 먹을 의향 있는 정도의 맛입니다:)


2021.05.20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singleliving
채널명
이슈톡
소개글
국내 큐레이션 연예포털 서비스로써 뉴미디어 이슈부터 국내외 사건사고를 빠르게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