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이 참외농가 밤샘시키려고 작정했다는, 빽다방 여름 신상 맛 정체
백종원이 ‘또’?
[출처] 빽다방 공식 홈페이지 |
빽다방에서 경상북도 성주군과 함께 참외 농가 상생 협력을 위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참외를 이용한 음료 2종을 출시했다고 해요. 색다른 여름 음료도 맛볼 수 있으면서 좋은 일도 하는 듯해서 괜히 뿌듯 bb
참외로 유명한 성주군의 이름이 메뉴명에 들어가 있어 맛과 퀄리티에 기대가 점점 높아지는 중…!
제품정보 – 완전 성주참외
참외가 많이 들어갔음을 온몸으로 외치는 ‘완전 성주참외’부터 리뷰해볼게요. 참외를 껍질 그대로 갈아 넣은 듯 갈려있는 참외과육&껍질과 액체가 분리되어 있는 단면을 보여주고 있네요. 젓지 않고 그대로 마시면 마지막엔 갈린 과육만 남아 빨대로 먹기 힘들 수 있으니 먹기 전 잘 저어가며 먹어야 할 듯! 빨대로 휘휘 저어줬어요. 네모 얼음이 많은 편이라 젓기가 살짝 힘들군요…
윗면부터 가득 보이는 갈린 참외ㅋㅋ 향은 참외의 달고 시원한 향 그대로이고 갈린 배와 비슷한 비주얼과 식감이에요. 단맛이 나는 무 같기도..? 샛노란 참외 껍질이 고루 퍼져있는 걸 보니 참외를 통째로 갈아 넣은듯한데 몇 개가 들어갔을까요…?
바닥에도 많은 양의 참외 껍질이 눈에 띄네요. 예쁜 노란색이라 색감으로도 시원함과 청량함에 한몫하는 듯해요ㅋㅋ
제품정보 – 꿀참외스무디
액체와 건더기가 분리되어 있던 주스와는 달리 스무디는 고루 잘 갈린 듯한 모습이에요. 마찬가지로 여기저기 노란 참외 껍질이 눈에 띄네요.
‘꿀참외스무디’ 라는 이름답게 윗면엔 꿀 드리즐이 넉넉히 뿌려져 있었어요! 달고 맛있는 참외를 ‘꿀참외’ 라고 부르는데 거기에 진짜 꿀을 추가해버린ㄷㄷ 그래서 그런지 단맛이 초과되는 듯해서 이것 역시 꿀이 고루 퍼지게 잘 저어서 드시는 걸 추천해요.
스무디가 꾸덕꾸덕하게 잘 갈린 편이라 조금 녹기 전에 작은 수저로 떠보니 저만큼이나 딸려 올라오네요ㅋㅋ 우유+참외를 얼려 갈아낸 듯한데 조금 녹으니 단맛이 강한 참외 맛 우유 같아요:) 완전 성주 참외에 비해 과육은 적은 편이라 녹고 나서도 거부감 없이 우유 먹듯이 드링킹하기 좋아요.
노란색과 뽀얀 색으로 참외를 연상시키는 비주얼…! 역시 노란 참외 껍질이 많이 가라앉아있어요. 참외 주스에 비해서는 참외가 조금 덜 들어간 듯 주스에 비해서는 껍질이 적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