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도 난제로 꼽은 ‘이 맛’ 소주에 섞은 주류회사
이젠 술까지 점령해버린 민초
안녕하세요 밥심이에요~ 시작된지가 꽤나 된듯한데도 끝을 모르는 민트초코 열풍! 아이스크림 부터 시작해 과자,빵, 우유 등등 다양한 버전의 민트초코 제품들이 출시가 되었는데요, 그래도 지금까지는 예상 가능한 조합들이었지 않았나 싶어요…그런데…!
최근 좋은데이로 유명한 주류브랜드 무학에서 ‘민트초코맛 소주’ 를 출시하셨다고 하네요? 처음엔 듣고 가끔 나오는 기업의 sns 마케팅인가ㅋㅋ 싶었는데 실사가 하나둘씩 나오기 시작하면서 민트초코소주 현실을 받아들인 밥심…곧바로 리뷰하기 위해 민트초코소주 를 공수해 리뷰하러 가져왔습니다!
제품정보
두근두근하며 민트초코 소주의 맛을 보았어요…! 사실 알콜과 박하는 썩 나쁜 조합은 아니라 처음 감도는 맛은 음~괜찮네 싶었는데 끝에 나는 초콜릿 맛이 상당히 느끼한…여러분 느끼한 시럽맛 어떤 맛인지 상상되시나요?
우리 어릴때 먹던 해열제 시럽과 가까운 그런 느낌의 시럽 말이에요…건강하지 않은 단맛이랄까요…추출액이 들어간거라 리얼한 초코맛을 구현해 내기가 어려우시지 않았을까 싶긴 해요. 첫 잔은 조금 거부감이 들었지만 먹다보니 시원한 민트맛이 입안 을 개운하게 해주니까 소주가 좀 더 술술 넘어가는 느낌ㅋㅋ 먹다보니 나쁘지 않았어요.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babshim
재구매 의사 : 없음 / ★★개 반
소주와 민트초코의 조합이라니…신선하면서도 두렵긴 했지만 첫 맛의 거부감에 비해 계속 먹다보면 박하향과 알콜의 조합이 좋아서 들어가긴 하는 맛이지만…같은 값이라면 상큼한 자몽이나 청포도맛을 먹을 것 같습니다.
@food_lover
재구매 의사: 느끼한 안주 먹을때 있음 / ★★★개
가그린으로 가글을 하고 나면 개운하면서도 입에 살짝 달달함이 남잖아요? 이 소주도 그 느낌과 굉장히 비슷해서 느끼하거나 텁텁한 안주를 먹을때 입 안을 개운하게 하기에 좋을것 같아요!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 맛이라 안주 종류에 맞춰 종종 찾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