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조명'이 동안 비결? '깡부심' 비, 센스 만점 댓글 화제
스브스타
가수 비가 '깡'을 둘러싼 누리꾼들의 반응을 재치 있게 받아들이며 대중들의 호감을 산 가운데, SNS 댓글로 또 한 번 웃음을 줬습니다.
어제(18일) 비의 인스타그램에는 "혼자 세월 피해 가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태양을 피해서 그런가요?"라는 팬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이에 비가 "화려한 조명이 감싸주면 됩니다"라며 유쾌한 댓글로 받아쳤습니다.
또, "출근깡, 아침깡, 점심깡, 저녁깡, 퇴근깡 잘 하고 있습니다"라는 팬의 댓글에는 "깡 좋네요~ 굿~"이라며 '깡'을 즐겨 듣는 팬들을 격려하기도 했습니다.
앞서 비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깡부심'을 드러내며 "나도 깡을 즐기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 온라인상에서 확산된 '시무20조'를 직접 읽었습니다.
시무20조는 비의 '진성팬'이라고 밝힌 한 누리꾼이 비가 하지 말았으면 하는 것 20가지를 적은 것으로, 꾸러기 표정 금지, 입술 깨물기 금지, 화려한 조명 그만 등의 직언이 담겨 있습니다. 방송에서 비는 "조명이 안 감싸주는 건 포기를 못 하겠다"며 "조명은 저를 감싸줬으면 좋겠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비의 재치있는 모습에 누리꾼들은 "대중을 포기하고 조명을 택한 것이 너무 웃기다", "조롱이라 느낄 수도 있는데 멘탈이 존경스럽다", "역시 월드 스타다운 여유"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러한 '깡' 열풍에 힘입어 지난 18일 '깡' 뮤직비디오가 케이팝 레이더 일간 뮤직비디오 조회 수 차트 16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케이팝 레이더 측은 5일 만에 145계단을 가파르게 상승한 것에 대해 "국내 조회 수만으로 상위권을 차지하는 것은 대단한 기록"이라며 "역주행 열풍이 주요 요인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사진=비 인스타그램, MBC 놀면뭐하니 유튜브 캡처)
(SBS 스브스타)
지나윤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