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트루디 "♥이대은, 노래 진짜 잘해..'가왕'도 가능"

SBS fu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funE | 강선애 기자] 래퍼 트루디가 남자친구인 프로야구 KT위즈의 투수 이대은의 노래실력이 뛰어나다고 밝혔다.


트루디는 지난 28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 '만리장성'이란 이름으로 가면을 쓰고 출연, 1라운드에서 '방탄모래성'에 밀려 아쉽게 탈락했다. 블랙핑크의 '불장난'을 솔로곡으로 부르며 가면을 벗은 만리장성의 정체는 트루디였다.


트루디와 근황 토크를 하던 MC 김성주는 "아시는 분들은 아실 텐데, 프로야구 이대은 선수와 공개 연애 중"이라며 트루디의 연인 이대은을 언급했다.


김성주는 이대은도 노래를 잘하냐고 물었다. 이에 트루디는 "진짜 잘한다. 가왕 할 수 있을 거 같다"라며 남자친구의 노래실력을 칭찬했다.


그러자 김성주는 "공을 그렇게 잘 던지는데, 노래도 잘한다는 거냐. (출연을 위해) 다리 좀 놔줄 수 있냐"라고 요청했고, 트루디는 그렇다고 말하며 민망해했다.


또 이번 '복면가왕' 출연 준비를 하며 이대은이 도와줬냐고 묻자 트루디는 "많이 배웠다. 선생님으로서 '노래는 이렇게 해야 한다'라고 하더라"며 "('복면가왕'에) 한번 와야 한다"라고 다시 한 번 이대은의 노래실력을 극찬했다.


이에 김성주는 "TV로 보고 있을 텐데, 지금은 시즌 중이니까 끝나고 연락드리겠다"라며 이대은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트루디와 이대은은 지난해 11월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 이를 인정, '공개 연인'으로 거듭나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


[사진=MBC 방송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 다함께 Fun! SBSFunE 연예뉴스 [홈페이지]

☞ 공식 SNS [페이스북] 앱 다운로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실시간
BEST
sbsfune
채널명
SBS연예뉴스
소개글
더많은 사람들과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방송. 다함께fun, SBS f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