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식품, 참치액 1억 병 판매 기념 김수미와 캠페인 전개
배우 김수미와 함께 한 바이럴 영상 시작
전 제품 최대 30% 할인 및 경품 이벤트 진행 예정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원조 참치액 식품기업 한라식품이 한라참치액의 1억 병 판매를 기념해 배우 김수미를 모델로 발탁했다.
25일 한라식품에 따르면, 한라식품은 고물가로 집밥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것에서 착안, 한식에 조예가 깊고 대중에게 친숙한 ‘국민 배우’ 김수미씨와 ‘한라참치액 1억 병 판매 기념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본격 캠페인 진행에 앞서 한라식품은 ‘마법의 한 스푼’ ‘따라올 수 없는 원조의 맛과 향’이라는 콘셉트로 김수미와 함께 캠페인 바이럴 영상 촬영을 마쳤다. 6월 1일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 틱톡 등을 통해 공개한다. 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올해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전국 대형 마트에서 한라참치액 포함 전 제품을 최대 30% 파격 할인하는 기획전, 유명 커뮤니티와의 협업을 통한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기획 중이다.
이정웅 한라식품 총괄이사는 “1999년부터 한라참치액을 이용해주신 중년층 고객과 최근 집밥 트렌드 확산으로 2030 고객까지 관심을 주시면서 1억병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한라식품은 훈연 참치를 이용한 액상 조미료 ‘한라참치액’을 국내 최초로 생산 판매한 기업이다. 1999년 7월 정식 출시된 한라참치액은 올해 초 기준 누적 판매량 1억 병을 돌파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