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트리플샷 라떼, 너티 카라멜 라떼’ 동서식품, 겨울맞이 라떼 라인업 강화

[리얼푸드=육성연 기자]따뜻한 라떼 한잔이 생각나는 겨울을 맞아 동서식품이 라떼 신제품을 내놓았다. 10일 동서식품은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 트리플샷 라떼'와 '맥심 카누 너티 카라멜 라떼'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동서식품 제공]

[동서식품 제공]

맥심 카누 트리플샷 라떼는 기존 ‘카누 더블샷 라떼’보다 커피 함량을 더욱 높여 한층 깊은 커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콜롬비아, 과테말라, 에티오피아 커피를 블렌드한 카누 마일드 아메리카노에 라떼 크리머, 자일로스 슈거를 적절한 비율로 배합한 라떼이다.


맥심 카누 너티 카라멜 라떼는 견과류의 고소함과 캐러멜의 달콤한 맛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100% 에티오피아산 원두를 바탕으로 커피의 풍미를 살렸다.




맥심 카누는 지난 2011년 출시 이후 10년 동안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에서 줄곧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지난 2020년 홈카페 트렌드의 영향으로 카누의 판매량은 전년 대비 15% 증가했으며, 올해에도 10% 가까이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신제품 2종 발매로 카누 라떼 제품은 총 10종으로 늘어나면서 소비자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동서식품은 제품 발매를 기념하여 신규 TV 광고를 포함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옥지성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신제품 라떼 2종은 보다 다양한 맛과 향의 커피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한 제품”이라며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오늘의 실시간
BEST
realfoods
채널명
리얼푸드
소개글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