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 요기요와 2000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요기요에서 주문 시 할인 혜택
- 어디서든 주문하면 드롭탑 제품이 내 손안으로 배달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11월 한 달 동안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와 손잡고 ‘슈퍼레드위크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페 드롭탑은 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매장(일부 제외)을 대상으로 요기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시 최소 결제 금액 1만원 이상에 한해 모든 메뉴를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전 메뉴가 해당하는 만큼 드롭탑의 925블렌딩 원두를 활용한 스페셜티 커피뿐만 아니라, 지난 10월 30일 출시된 가을 신메뉴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마롱 글레이즈드 펄 라떼, 자색 고구마 글레이즈드 펄 라떼, 고흥 단호박 글레이즈드 말차 라떼, 옥수수 치즈 드롭치노 등 다양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곡물음료로 든든하게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드롭탑 관계자는 “식음료 업계의 배달 업체를 통한 서비스는 하나의 소비 문화로 정착했다”며 “매장을 방문하지 않더라도 집에서도 고품질의 커피와 차 등 각종 음료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드롭탑의 11월 할인 프로모션은 요기요 앱에서 원하는 드롭탑 메뉴를 선택한 후 ‘요기서 1초결제’ 혹은 ‘요기서 결제’로 결제 시 자동 할인되며,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이 불가하다. 프로모션 해당 매장은 드롭탑 홈페이지 및 요기요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