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맵단맵단’ 질러 …샘표 ‘직화풍 BBQ 핫칠리’ 질러 신제품 출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샘표가 새로운 매콤함을 가진 질러(Ziller)를 선보였다. 숯불 바비큐 맛의 ‘질러 직화풍 BBQ’에 매콤함을 더한 ‘질러 직화풍 BBQ 핫칠리’ 신제품이다.
‘질러 직화풍 BBQ’ 의 인기에 힘입어 라인업이 확장된 것으로, ‘질러 직화풍 BBQ 핫칠리’는 싱가포르나 홍콩에서 유명한 직화 육포 맛에 고추의 화끈한 매콤함을 더했다. 불맛과 함께 중독성있는 달콤매콤함이 육포의 쫀득한 식감과 어우러진것이 특징이다. 개별포장으로 간편히 즐길 수 있으며, 해당 제품은 전국 GS25 편의점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샘표 제공] |
질러 마케팅팀 담당자는 “질러 직화풍 BBQ가 소비자의 큰 사랑을 받아 불맛과 잘 어울리는 매콤달콤함을 더한 ‘직화풍 BBQ 핫칠리’를 선보이게 됐다”며, “씹을수록 맛이 깊어지는 질러 육포와 함께 스트레스를 날리고 기분 전환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샘표 질러는 ‘지르고 싶은 순간 질러’라는 슬로건과 함께 다양한 콘셉트의 육포를 선보이고 있다. 직화로 구운 듯한 숯불 바비큐 맛의 ‘질러 직화풍 BBQ’ ‘질러 통육포’, 청양고추로 화끈한 매력을 더한 ‘질러 크레이지 핫 육포’ 등이 출시됐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