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클링와인에 홍차 한스푼…위타드, 트렌디한 차 음료법 제안
위타드 홍차, 핫초코를 활용한 스페셜 레시피
[리얼푸드=육성연 기자]137년 전통의 프리미엄 영국 홍차 브랜드 위타드가 MZ세대를 겨냥한 트렌디 차 음용법을 제시했다.
25일 위타드에 따르면, ‘위타드 인스턴트 티(터키시 애플향 인스턴트 티)’는 홍차를 내리고 기다릴 시간이 없을 때 마시기 좋은 제품이다. 스파클링 와인에 1티스푼 넣고 저으면 요즘 MZ세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티 칵테일’로도 마실 수 있다. 얇게 저며 말린 사과 한 점을 올리면 더욱 좋다.
밀크 셰이크 [위타드 제공] |
‘위타드 럭셔리 핫초콜렛’과 ‘위타드 럭셔리 화이트 핫초콜렛’은 달콤한 밀크셰이크로 가능하다. 우유 500㎖에 파우더 2큰술을 녹여 식힌 후 바닐라 아이스크림 4스쿱을 넣고 얼음, 휘핑크림과 함께 믹서기로 갈아주면 완성이다.
차가 우러나는 시간을 여유롭게 즐기고 싶다면 ‘티 디스커버리 라인’의 ‘잉글리쉬 로즈’, ‘잉글리쉬 브랙퍼스트’, ‘얼 그레이’를 이용하면 된다.
위타드 럭셔리 핫초콜렛(왼쪽), 잉글리쉬 로즈(오른쪽) [위타드 제공] |
1886년 월터 위타드(Walter Whittard)가 만든 위타드는 현재 영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한국에서는 2022년 초 삼성타운점을 시작으로 청담동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 2023년 3월에는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도 열었다. 그중 특히 청담동 플래그십스토어 2층의 ‘티 바’에서는 위타드의 다양한 제품과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위타드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 [위타드 제공] |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