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화이트&스트롱 블루' 신규 BI·인테리어 공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카페 드롭탑이 신규 매장에 화이트 앤 스트롱 블루 BI를 바탕으로 한 신규 인테리어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드롭탑은 화이트 앤 스트롱 블루로 BI를 변경하면서 보다 밝고 활기찬 매장 분위기 조성에 초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마곡파인스퀘어점의 경우 화이트 컬러의 우드레터와 모노톤의 마감재를 사용해 직장인들이 많이 모여 있는 오피스 지역에서 도시 감성을 살려냈다. 소규모 매장이지만 고객들이 편리하게 주문하고 픽업할 수 있도록 콤팩트한 공간을 구성했고 내부에도 스탠드 테이블과 콘센트를 배치해 고객의 편의성을 제고했다.
[카페드롭탑 제공] |
대전죽동점은 갈색의 적벽돌 등 빈티지한 마감재를 사용해 MZ세대가 선호하는 뉴트로 감성을 덧입혔다. 카페 실내의 상부는 천장을 노출하고 스튜디오처럼 미적인 요소를 더한 조명을 통해 개방감을 살렸다. 화이트톤과 스트롱 블루로 트렌디함과 실용성을 조화시켰다.
광주유스퀘어점은 복합쇼핑몰 연결 통로에 있는 입지 특성에 따라 낮은 천정고로 인해 마감재 및 배관을 노출하는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로 공간의 확장성을 살렸다. 작은 규모의 매장에서도 확 트인 개방감을 선사한다. 특히 쇼핑센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기호에 맞춰 옐로우&블랙의 조명으로 메인 간판을 변경했다.
팔공산 진 갤러리점은 카페와 갤러리를 함께 운영하는 매장으로, 커피를 마시며 팔공산 조망과 함께 갤러리 관람까지 누릴 수 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