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잇, 프리미엄 이너뷰티 디저트 '프롬 제주 알로잇' 런칭
-5년근 제주도 유기농 알로에를 그대로 담아
-인기 필라테스 전문 강사 이슬 코치의 라이프 철학 담은 첫 프리미엄 이너뷰티 제품
- 제주 감귤 농축액 등 100% 천연성분의 12칼로리로 다이어트 및 건강 디저트로 제격
[리얼푸드=육성연 기자]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가 홈트 문화 전도사 ‘이슬 코치’와 함께 건강한 뷰티 라이프를 위한 신개념 프리미엄 알로에 디저트를 선보인다.
레페리는 홈 피트니스&이너뷰티 브랜드인 듀잇(dewit)의 첫 이너 뷰티 제품으로 ‘프롬 제주 알로잇’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듀잇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인기 필라테스 전문 강사 이슬 코치와 함께 기획된 브랜드로, ‘행복하게 먹고, 건강하게 운동하며 살아가는 것이 진정한 웰빙’이라는 그의 가치가 반영됐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인 ‘프롬 제주 알로잇 감귤맛’은 서양의 홍삼으로 불리는 알로에의 유효 성분을 알로잇 만의 특허기술을 통해 고스란히 담은 프리미엄 건강 디저트다.
청정지역 제주도에서 해풍을 맞으며 자라난 5년근 유기농 알로에만을 사용했으며,일체의 화학 향료, 보존제 등을 첨가하지 않고, 오직 알로에와 감귤 농축액으로 만들었다. 특히 알로잇만의 특허 기술로 알로에의 건강한 성분을 그대로 살렸다. 비가열 처리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원심력을 이용한 자체 개발 특허 분쇄 기계를 통해 알로에 고유의 영양성분과 점도를 최대한 보존했다. 일반적으로 적용되고 있는 가열 후 직 분쇄 가공 방식이 영양성분을 크게 파괴시킨다는 점을 보완한 것이다. 이에 더해, 제조 후 제주도 산지에서 급속 냉동시켜 영양손실을 최소화했다.
프롬 제주 알로잇 |
프롬 제주 알로잇은 한 포 100g에 12칼로리로 시중에 나온 건강음료 및 디저트 대비 낮은 칼로리를 가졌다. 여기에 액상과당과 같은 인공적인 당 성분을 배제하고 제주 감귤 농축액을 더해 신선한 알로에 본연의 맛을 살렸다. 급속 냉동 기술로 개발된 샤베트 제형으로 해동상태와 조리법에 따라 셔벗부터 음료, 드레싱 등으로 취향에 맞게 다양한 취식이 가능하다. 듀잇 브랜드 상품 개발 담당자는 “프롬 제주 알로잇은 최상의 재료와 알로잇 자체 기술이 만난 프리미엄 건강 디저트로, 알로에 본연의 유효성분을 그대로 담아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