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더본코리아 빽다방, 국내산 수박 활용한 음료 3종 출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제철 맞은 국내산 수박을 활용한 여름 시즌 음료 3종(젤리좋은수박스무디, 수박꿀스무디, 완전수박)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품질 좋은 국내산 수박만을 아낌없이 활용해 맛 뿐 아니라 국내 수박 농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젤리좋은수박스무디'는 달콤한 수박과 저칼로리 곤약 젤리, 해바라기씨 초콜릿이 한데 어우러져 있다. 수박을 활용한 메뉴답게 음료 하단에는 초록색 곤약 젤리를 넣고, 토핑으로 해바라기씨 초콜릿을 더해 수박의 단면을 연상케하는 비주얼까지 갖춰 먹는 재미와 보는 즐거움을 준다.


또한 '수박꿀스무디'는 우유와 수박을 함께 블렌딩했으며, 꿀 토핑을 더했다.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매년 여름 시즌마다 재출시 되는 '완전수박'은 국내산 수박을 듬뿍 갈아 넣어 수박 본연의 깊은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음료는 평소 수박을 선호하는 소비자들뿐 아니라, 수박을 좋아하지만 큰 부피나 껍질 처리 등으로 불편함을 느꼈던 1~2인 가구 등에게도 제격이다.


신메뉴 3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에서 여름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젤리좋은스박스무디'와 '수박꿀스무디'가 4500원, '완전수박'이 3500원이다.


빽다방 관계자는 "여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과일인 수박을 누구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메뉴 선보이게 됐다"라며, "국내산 수박을 아낌없이 활용한 만큼 맛있게 즐기며 농가도 돕는 일석이조의 행복감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gorgeous@heraldcorp.com

오늘의 실시간
BEST
realfoods
채널명
리얼푸드
소개글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