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인 초당옥수수, 공차에서도 만난다
-공차코리아, ‘초당옥수수 신메뉴 3종’ 출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식혀줄 '초당옥수수 3종'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제철 식재료와 밀크티를 조합해 다양한 시즌 메뉴를 선보여 온 공차는 올여름 최고 품질로 인정받는 해남 지역의 ‘초당옥수수’를 활용한 신메뉴를 내놓았다.
신메뉴는 ‘공차에서 즐기는 달콤한 피서’를 테마로 ‘초당옥수수 밀크티+펄’, ‘초당옥수수 팝핑 스무디’, ‘초당옥수수 치즈쥬얼리 스무디’ 등 3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차만의 티 베리에이션 노하우를 담아 95℃에서 잎차로 우린 향긋한 블랙티를 베이스로 시원하고 달콤한 초당옥수수 메뉴들을 탄생시켰다.
먼저 ‘초당옥수수 밀크티+펄’은 초당옥수수가 블랙티, 우유와 함께 쫀득한 티피오카 펄이 더해진 음료이다. 달콤하고 고소한 밀크티를 선호하는 소비자에 맞춰 출시된 메뉴이다.
‘초당옥수수 팝핑 스무디’는 블랙티를 베이스로 입 안에서 터지는 ‘팝핑 토핑’을 첨가해 독특한 식감과 함께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초당옥수수 치즈쥬얼리 스무디’는 공차만의 ‘치즈 쥬얼리’를 사용해 만든 메뉴로 마치 콘치즈를 연상케 하는 맛과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공차 제공] |
이지현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 상무는 “여름철 대표 간식인 초당옥수수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해석한 신메뉴를 출시했다”라며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공차의 초당옥수수 신메뉴를 즐기며 더욱 든든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차는 ‘초당옥수수 3종’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스탬프 3배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21일부터 8월 3일까지 14일간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초당옥수수 신메뉴 구입 시 음료 한 잔당 스탬프 3개 적립이 가능하다. 스탬프는 10개 적립 시마다 무료 음료 1잔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신메뉴와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