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매일유업과 프로틴 공동 프로모션 진행
[리얼푸드=육성연 기자]농심켈로그가 매일유업의 대표 두유 브랜드 ‘매일두유’와 손잡고 10월 한 달간 프로틴 제품의 공동 온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공동 온라인 프로모션은 건강 트렌드를 겨냥해 맛있는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프로틴 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농심켈로그는 오는 5일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오늘의 픽(PICK)’을 통해 농심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와 매일유업의 매일두유 고단백 제품 기획 세트를 최대 혜택을 적용해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농심켈로그 제공] |
켈로그의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는 식물성 콩 단백질이 강화된 특수 그래놀라가 25% 함유돼 있어 표시선까지 물을 붓고 흔들면 단백질 10g을 쉽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올해 5월 출시된 매일두유 고단백은 1팩당 달걀 약 2개 분량인 단백질 12g을 함유하며 부담 없는 칼로리가 특징이다.
농심켈로그는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프로틴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홈트족' 등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할인 행사 외에도 10월 한 달 동안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매일두유와 함께 소비자 200명을 선정하는 체험단도 진행한다. 오는 10월 11일까지 매일아이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