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프로플랜 웨비나 개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고양이 진료가 친숙하지 않은 수의사와 수의대생을 대상으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8일 오후 9시부터 ‘애니답(aniDAP)’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네슬레 퓨리나는 고양이를 진료한때 필요한 팁과 질병의 특징 전반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는 이승진동물의료센터 마이캣클리닉 원장이자 제주대학교 수의과대학 고양이 내과 겸임교수인 김미령 원장이 진행한다. 그는 경북대학교 수의내과학 박사 학위를 취득한 이후 ‘BSAVA 고양이 임상 매뉴얼(BSAVA Manual of Feline Practice : A Foundation Manual)’을 번역하고 많은 진료와 국내 다양한 강연 및 방송 활동을 해왔다.
이번 웨비나는 오후9시부터 2시간가량 진행되며 강연 이후에는 30분에 걸쳐 질의응답을 할 수 있는 시간도 운영된다. 네슬레 퓨리나는 참가자들과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 등을 즉각 해소시켜 나갈 계획이다.
[네슬레퓨리나 제공] |
참석을 원하는 이들은 강연 전까지 수의학 관련 정보와 진단툴, 웨비나 등을 제공하는 플랫폼 ‘애니답(Anidap)’에 접속해 회원 가입 후 강의 신청하면 된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고양이 진료 전 꼭 알아야할 필수 지식과 흔히 관찰되는 고양이 질병에 대한 핵심 내용을 소개할 이번 강연을 통해 많은 수의사들이 고양이 진료에 친숙해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의 전문점용 슈퍼 프리미엄 브랜드 프로플랜은 최근 고양이 알레르기로 고통받는 이들을 겨냥한 신제품인 ‘프로플랜 리브클리어’를 출시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