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권민아, 극적 구조→SNS 계정 삭제... “관계자와 함께 안정 취하는 중”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힘겨운 과거사를 고백한 뒤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으나 구조되어 현재 안정을 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룹 AOA 출신 가수 권민아가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글을 올린 후 SNS 계정을 삭제한 상태로 현재 자택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지난 5일 권민아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모덴베리코리아 측은 "권민아는 현재 관계자와 함께 자택에서 휴식을 취하는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권민아는 지난 1일 자신의 개인 SNS 계정을 통해 극단적 선택을 시사하는 내용의 글을 게시했습니다. 이어 그는 실제로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으나 긴급 구조됐다고 전하며, 자신의 심리적 불안정 상태를 공개해 팬들과 대중의 우려를 샀습니다.

권민아, 극단적 선택 시도…“과다출혈로 수술”

Instagram 'kvwowv'

이후 권민아는 연이어 충격적인 과거사를 폭로하는 글들을 올렸습니다. 그는 어린 시절 아버지로부터 당한 가정폭력과 경제적 어려움, 학창시절 겪었던 학교 폭력 피해 경험, 그리고 AOA 활동 당시 받았던 괴롭힘 등에 대해 상세히 언급했습니다.


하지만 현재 권민아의 SNS 계정은 삭제된 상태입니다. 오늘(6일) 기준 그의 계정에 접속하면 '프로필을(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링크가 잘못되었거나 프로필이 삭제되었을 수 있습니다'라는 안내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권민아는 2012년 걸그룹 AOA의 멤버로 데뷔해 '짧은 치마', '심쿵해', '빙글뱅글' 등의 대표곡으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2020년 팀 내부의 괴롭힘 피해를 주장하면서 AOA는 큰 논란에 휩싸였고, 결국 그룹은 해체 과정을 밟게 되었습니다.


이후 지난해 11월 권민아는 모덴베리코리아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새로운 활동에 대한 의지를 보였습니다. 하지만 지난달 해당 계약이 해지됐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흥미롭게도 계약 해지 이후에도 모덴베리코리아는 여전히 권민아의 매니지먼트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AOA 출신' 권민아 소속사 계약 해지... '떡볶이 재벌'과 캐럴 발매 무산

Instagram 'new.kma'

모덴베리코리아 측은 "권민아와의 전속계약은 해지되었으나, 상호 합의하에 원만하게 정리된 사안이며 현재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현재 권민아 씨의 일정 및 활동과 관련한 매니지먼트 업무는 당사에서 계속 이행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모덴베리코리아는 권민아를 향한 악성 댓글 및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서는 강경하게 대응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같은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109 또는 SNS상담 마들랜(www.129.go.kr/109/etc/madlan)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미영 기자

오늘의 실시간
BEST
insight
채널명
인사이트
소개글
인사이트는 새롭고 톡톡 튀는 뉴스로 독자들과 소통합니다.
    ESTaid footer image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ESTaid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