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RG 이성진, 아빠된다.."시험관 버텨준 ♥아내 감사" 임신발표
NRG 이성진이 아빠가 된다.
21일 이성진은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직접 아내의 임신 사실을 알렸다.
이성진은 지난 2022년 2월 미모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결혼했다. 그는 2021년 tvN Story '프리한 닥터M'에 출연해 교제한지 3년 된 연인이 있음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당시 결혼 계획에 대해 "매해 한다. 계속 문을 두드리고 있다"고 전한 이성진은 3개월만에 직접 손편지를 써 올려 "저 장가갑니다"라고 알렸다. 그는 "제 모자란 부분을 옆에서 묵묵히 챙겨주고 절 누구보다 아껴주는 사람이기에 결심하게 됐다"며 "많은 축하와 행복을 기원해 주세요"라고 당부했다.
이성진의 아내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지난 2017년 NRG 컴백 당시 뷰티 디렉터를 담당했던 걸로 알려졌다. 이때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일과 사랑을 다 잡으며 4년 연애 끝, 결혼이라는 결실을 보게된 것. 이성진은 결혼을 앞두고 "어릴적부터 꿈꾸던 저의 결혼은 사랑 안에서 소소한 것에도 감사하고 행복해하며 평범하게 사는 것이었다"며 "그에 맞는 행동과 책임감으로 따뜻하고 건강한 가정을 꾸려가는 남편이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이성진은 결혼 2년만에 2세 소식으로 또 한번 축하를 받게 됐다. 이성진은 "2.20 결혼기념일 2주년. 우리 부부는 둘이 아니고 셋이 되었습니다. 우리 아빠엄마 돼요!"라고 밝혔다.
그는 "너무 자랑하고싶었자나~ 이제 6식구!! 우리복덩이 복많은 아이로 자라라고 태명은 뽁뽁이. 1년동안 힘든 시험관 과정 버텨준 와이프 너무 감사하고 사랑해"라며 "귀하게 찾아와준 아기천사 사랑안에서 진정한 천국을 누리겠습니다! 걱정해주고 기도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분들께 너무감사합니다!"라고 벅찬 인사를 전했다.
이 소식을 들은 팬들은 "아빠가 되신걸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댓글 등을 통해 축하의 메시지를 남기고 있다.
한편 1996년 천명훈과 함께 듀엣 하모하모로 데뷔한 이성진은 이듬해 5인조 보이그룹 NRG로 재데뷔했다. 활동 영역을 중화권으로 확장한 이들은 원조 한류돌로 큰 사랑을 받았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osen.co.kr
[사진] 이성진 소셜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