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핫이슈]by OSEN

이제훈 "남자친구 있냐"→제시 "번호 따가고 싶어요" 달달한 핑크빛♥

OSEN

이제훈 제시

이제훈과 제시가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지난 12일 공개된 SBS 유튜브 채널 '모비딕' 예능 프로그램 '제시의 쇼터뷰(이하 '쇼터뷰')'에서는 영화 '도굴'의 배우 이제훈, 조우진이 출연했다.


이날 조우진과 이제훈은 "제시보러 나왔다. 홍보는 트릭이고 제시보러 나왔다"고 팬심을 고백했다. 이어 이제훈은 "티비에서 본 것 이상으로 너무 예쁘시고 얼굴이 왜 이렇게 작으세요?"라고 감탄했다. 이에 제시는 "아닌데"라면서도 "그렇게 되었더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OSEN

이제훈 제시

OSEN

이제훈 제시

OSEN

이제훈 제시

OSEN

이제훈 제시

여기에 제시가 "뻔하지 않게 홍보해달라"고 부탁하자, 이제훈은 "다 집어치우고 나 나오잖아?"라고 말해 현장을 뒤흔들었다.


특히 제시와 조우진, 이제훈은 토끼 머리띠로 특별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토끼 머리띠는 뇌파를 감지해 평정심을 잃으면 귀가 움직인다.


제시는 머리띠를 한 이제훈에게 "번호 따가고 싶어요"라고 말했고 이제훈의 토끼 귀가 바로 반응했다. 제시가 "너무 매력있어요"라고 밝히자 다시 이제훈의 귀가 움직였다.


반대로 이제훈은 제시에게 "남자친구 있지"라고 물었다. 제시는 "없어"라고 말했으나 토끼 귀는 계속 움직였다.

OSEN

이제훈 제시

이에 조우진이 "제훈아 그건 왜 물어보는 거야"라고 하자 이제훈은 "제시 남자친구가 있으면.."이라고 말을 흐렸다. 제시는 "나 왜 흥분했지? 도와줘요"라고 옆에 있는 조정식 아나운서에게 도움을 요청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후에도 두 사람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형성하며 눈길을 끌었다. /

[OSEN=김은애 기자] ​misskim321@osen.co.kr


[사진] 제시의 쇼터뷰

오늘의 실시간
BEST

osen
채널명
OSEN
소개글
오감만족, 행복충만, 生生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