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아내김태희 올케"..유명세 타는 스타의 가족들
[Oh!쎈 초점]
이젠 스타의 가족들도 셀럽이 되는 세상이다.
이수근의 아내, 김태희의 올케, 정형돈의 부인. 최근 연예 기사에 자주 등장하는 스타의 가족들이다. 함께 방송에 등장해서, 유명한 배우 가족을 둬서 이들의 아내나 올케로 불리며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 SNS 게시물마다 화제를 모으며 ‘핫’한 관심을 받고 있는 스타의 가족들이다.
스타 이상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유명세를 타고 있는 스타의 가족들을 모아봤다.
# 이수근의 띠동갑 아내 박지연
개그맨 이수근의 아내 박지연 씨는 쇼핑몰 CEO로도 유명하다. 지난 2008년 이수근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이수근은 방송을 통해 띠동갑, 12살 연하의 아내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오기도 했는데, 최근에는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4명의 개그맨이 대시했었다”라며 아내의 인기를 전하기도 했던 바.
이수근의 아내 박지연 씨는 개그맨 박준형의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하며 동료들 사이에서 소문난 미인이었다. 이수근이 6개월간 쫓아다닌 끝에 사랑을 쟁취하며 결혼에 골인한 것. 12살의 나이 차이 때문에 주변에서 여동생으로 오해하기도 하지만 늘 각별한 애정을 자랑하는 이수근이다.
박지연 씨는 SNS를 통해 가족들과의 일상을 종종 공개하며 관심을 받기도 한다. 특히 아이돌 같은 외모의 두 아들과 함께 가수 유이를 닮은 미모를 자랑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연예인 못지 않은 미모는 감탄을 부른다.
# 이젠 ‘김태희 올케’로 더 유명해진 이보미
배우 이완의 아내인 골퍼 이보미는 이제 ‘김태희 올케’라는 수식어로 더 유명세를 타고 있다. 김태희의 동생인 이완과 결혼하면서 스타 가족의 탄생을 알렸던 바. 무엇보다 김태희 못지 않은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더 큰 관심을 받고 있기도 한 이보미다.
이보미는 지난 2019년 이완과 결혼식을 올리며 김태희와 한 가족이 됐다. 김태희의 남편인 비부터 이보미 부부까지 스타 가족이 탄생한 것. 이보미는 최근 걸그룹 멤버를 연상시키는 놀라운 동안 미모를 자랑해 관심을 받기도 했다. 골퍼이자 김태희의 올케로 제대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이보미다.
# 방송 작가정형돈 아내카페 사장님 한유라
개그맨 정형돈의 아내 한유라 씨 역시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는 스타의 가족이다. 한유라 씨는 방송 작가 출신으로 정형돈과 인연을 맺어 지난 2009년 결혼한 후 쌍둥이 자매를 출산하며 다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다. 방송 작가에서 정형돈의 아내, 그리고 이젠 카페 사장님으로 변신했다.
한유라 씨는 정형돈과 결혼 소식을 알렸을 당시 청순한 미모로 관심을 받기도 했다. 특히 한유라 씨는 과거 광고에 출연하기도 했던 바. 최근에는 SNS를 통해서 정형돈과 데이트, 쌍둥이 자매의 육아를 공개하며 소통에 나서기도 했다. 정형돈 못지 않게 대중의 관심을 받으며 ‘핫’한 셀럽으로 떠오른 한유라 씨다.
# 남편 이휘재보다 ‘핫’했던 셀럽 문정원
많은 스타의 가족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지만, 방송인 이휘재의 아내 문정원은 남편의 수입을 넘어설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인플루언서 중 한 명이었다. 이휘재가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면서 문정원도 방송을 시작하게 됐고, 이후 SNS 활동 등을 통해 인플루언서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플로리스트인 문정원은 방송 후 광고와 예능 출연 등 다방면에서 활약했다. SNS와 유튜브를 통해 인테리어와 살림 팁을 전하면서 호응을 얻기도 했다. 이휘재는 앞서 한 방송에서 아내가 자신의 수입을 넘은 적이 있다고도 밝혔던 바.
누구보다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던 문정원이지만 지난 1월 불거진 층간소음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한 상황이다. 문정원은 ‘핫’하게 인기를 끌던 SNS와 방송 활동을 접었다. /seon@osen.co.kr
[OSEN=선미경 기자]
[사진]박지연, 이보미, 한유라, 문정원 SNS,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