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 24일 '급' 입대할까..'식샤3' 조기종영설
Oh!쎈 이슈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윤두준이 24일에 군 입대를 하게 될까.
윤두준이 군 입대 연기가 불가능해지면서 오는 24일 입대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졌다. 소속사 측에서는 아직 정확한 입장을 내지 않고 있지만, 의무경찰시험에서 탈락하면서 현역 입대 날짜가 코앞으로 다가온 것.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관계자는 22일 OSEN에 "윤두준의 24일 군 입대 보도와 관련해 공식입장을 정리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물론 여러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있지만, 윤두준이 당장 24일 입대하게 될 경우 그가 출연 중인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 비긴즈'가 직격탄을 맞게 된다.
'식샤를 합시다3'는 지난 21일까지 12회가 방송된 상황. '식샤를 합시다3'는 내달 4일 16부작으로 마무리될 예정으로, 아직 4회 분량이 남아 있다. 하지만 윤두준이 24일에 입대를 하게 되면 남은 4회를 소화하기는 힘들어진다.
특히 윤두준이 연기 중인 구대영은 '식샤를 합시다' 시리즈 시즌1부터 이끌어온 드라마의 간판 캐릭터라 중도에 빠질 수도 없다. 결국 '식샤를 합시다3'도 14회로 조기종영될 가능성이 높아졌다.
'식샤를 합시다3' 측은 다양한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논의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일단 1989년생인 윤두준이 이번 작품에 참여하기 전부터 입대 문제에 대해 드라마 측과 논의했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이 문제에 대한 대비책을 두었을 것이라는 의견. 소속사 측에서 아직 공식 발표가 없는 만큼, 윤두준의 입대 이후 드라마의 방향에 대해서는 아직 결정된 사항은 없다는 입장이다.
'식샤를 합시다3' 관계자는 이날 OSEN에 "현재 윤두준의 입대 일정에 대해 소속사에 확인 중이다. 상황에 따라 협의해야 할 내용이라 아직 결정된 바는 없다"라고 밝혔다.
윤두준이 24일 군 입대로 잠시 활동을 중단하게 될지, '식샤를 합시다3'까지 무사히 마치고 국방의 의무를 지게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OSEN=선미경 기자] seon@osen.co.kr
[사진]OSEN DB, tv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