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시려고 노래방"..'쇼오디오자키' 소유진, ♥백종원 연애시절 소환
'쇼! 오디오자키' 방송화면 캡처 |
'쇼! 오디오자키' 소유진이 백종원과의 연애시절을 소환해 설렘을 유발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tvN 예능 '쇼! 오디오자키'에서는 충남 아산 순천향대학교에서 개그우먼 심진화와 '소소키친' 코너를 진행하는 AJ 소유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두 사람은 아산의 소문난 손맛 고수로부터 지역 명물인 '아산 도고쪽파' 비법을 전수받아 요리에 도전했다. 이 과정에서 소유진은 옛 추억을 소환하는 '파라파라 퀸' 댄스를 선보여 시선을 모으기도.
특히 소유진은 심진화와의 대화에서 "얼마 전에 휴대전화가 고장 나서 예전에 쓰던 휴대전화를 썼다. 거기에 연애할 때 찍은 사진들도 있더라"면서 "연애할 때 (백종원이) 날 쳐다보는 눈빛도 새삼 발견해 '심쿵' 했다. 그런 표정 요즘에는 잘 안 나온다. 우리 딸 보고 나온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소유진과 백종원의 연애시절 사진들이 공개됐고, 지금과 변함없는 다정한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쇼! 오디오자키' 방송화면 캡처 |
무엇보다 소유진은 "(백종원과) 결혼하고서 노래방에 가느냐"는 심진화의 질문에 "안 간다. 연애할 때는 갔는데 그냥 나 꼬시려고 간 거라고 했다"라면서 "(백종원이) 원래 노래 못 하는데 나 때문에 간 거라고 하더라"고 답했고, 이를 들은 청취자들은 "사랑의 힘이다"라며 부러워했다.
이처럼 남다른 끼와 입담, 그리고 추억을 소환해 AJ로서 활약한 소유진. 평소 백종원과 다복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그이기에 이 같은 연애시절 스토리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 이에 소유진이 '쇼! 오디오자키'에서 들려줄 또 다른 이야기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이날 '쇼! 오디오자키'에서는 박명수가 트로트 가수 김수찬, 지나유, 나상도와 '트롯남녀' 코너를, 성시경이 걸그룹 EXID 솔지와 '그남자 선곡 그 여자 노래' 코너를 진행해 재미를 더했다.
[OSEN=김나희 기자] nahee@osen.co.kr
[사진] '쇼! 오디오자키'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