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핫이슈]by OSEN

‘결혼 4년 만 임신’ 황신영 “세쌍둥이래요.. 놀라움의 연속”

OSEN

개그우먼 황신영이 세쌍둥이 임신 소식을 알렸다.


황신영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세쌍둥이래요!! 저 어떡해요. 제 뱃속에 세 명의 아이들이 있대요. 정말 너무 감격스럽고 너무 신기하고 너무 좋은데 한편으로는 걱정되고 막 떨리고 그래요. 제가 아이들을 굉장히 사랑하는 걸 하느님께서 아시고 세 명이나 갖게 해주셨나 봐요. 너무 행복해서 어찌해야 할지를 모르겠는데.. 저 세쌍둥이 잘 키울 수 있겠죠?”라는 글을 게재하며 세쌍둥이 임신 소식을 알렸다.


이어 “의사쌤도 엄청 놀라셨어요. 너무 축하한다고 하시면서 세 명 다 키울 자신 있냐고 물어보셔서 저는 바로 ‘네~ 당연하죠’~라고 씩씩하게 대답하긴 했는데.. 사실 겁이 많이 납니다.. 삼둥이가 아주 건강하게 잘 태어날 수 있을지부터 막 모든 게 다 걱정만 돼요. 너무 걱정만 하면 안 되는데”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황신영은 “그래서 제 배도 처음부터 많이 나오고 그런 거였나 생각도 들구요. 그래서 이것저것 많이 다 먹고 싶고 그랬나.. 놀라움의 연속이 계속되고 있어요. 아직도 믿어지지가 않아요”라고 덧붙이며 설레면서도 놀라운 심경을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 속 황신영은 세쌍둥이가 담긴 초음파 사진을 손에 들고 기쁨에 찬 모습이다.


한편 황신영은 지난 2017년 5세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했으며 최근 결혼 4년 만에 인공수정 임신 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OSEN=임혜영 기자] ​hylim@osen.co.kr

[사진] 황신영 SNS

오늘의 실시간
BEST
osen
채널명
OSEN
소개글
오감만족, 행복충만, 生生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