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혼' 김혜선, 독일인♥에 한강크루즈 '프러포즈' 받고 감동

★SHOT!

'결혼' 김혜선, 독일인♥에 한강크루

결혼을 앞둔 개그우먼 김혜선이 '꿀 떨어지는' 프러포즈 현장을 공개했다.


김혜선은 지난 30일 자신의 SNS에 "#한강크루즈 #프로포즈 #프로포즈이벤트"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몇 장의 사진을 개재했다.


사진 속 독일인 남자친구 스테판 지겔과 함께 프로포즈 반지를 맞춰 끼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크루즈에서 손을 마주잡고 서로를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훈훈하다.

'결혼' 김혜선, 독일인♥에 한강크루

김혜선과 스테판 지겔은 오는 11월 3일 오전 11시 경기도 파주의 빛난이슬성동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김혜선은 최근 OSEN과의 인터뷰에서 예비신랑과의 러브스토리 일부를 공개했다. 독일 유학 생활 중 함께 아르바이트를 하던 지인의 소개로 예비신랑을 만났고, 두 사람은 1년 반이 넘는 시간 동안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고.

'결혼' 김혜선, 독일인♥에 한강크루

김혜선은 "한창 힘들 때 만났는데 제가 개그우먼인진 몰랐지만 KBS 2TV '개그콘서트'를 알고 있더라. 그래서 제가 출연한 '딸바보' 코너를 보여줬더니 '귀엽다', '사랑스럽다'고 해줬다. 그때 '이 사람하고 결혼해야겠다'라고 결심했다"라고 결혼을 마음 먹은 계기를 밝혔다.

'결혼' 김혜선, 독일인♥에 한강크루

그간엔 독일과 한국에 떨어져 있었지만, 이제는 계속 한국에서 함께할 계획이라고. 김혜선은 "앞으로 한국에서 직장을 구해 활동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김혜선은 2011년 KBS 26기 공채 개그맨으로 연예계에 데뷔,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건강한 여성의 매력을 발산하는 것과 동시에 액션까지 소화하며 강렬한 코믹 연기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얻고 있다.


[OSEN=최나영 기자] nyc@osen.co.kr
오늘의 실시간
BEST
osen
채널명
OSEN
소개글
오감만족, 행복충만, 生生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