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바다낚시 포인트, 다양한 어종에 돌고래까지
여러분 안녕하세요~! 가을은 낚시인들에겐 축제 같은 계절이죠. 제주에서 바다 낚시로 잡을 수 있는 어종은 벵에돔, 무늬오징어, 돌돔, 고등어, 갈전갱이, 독가시치, 갈치, 보리멸, 자바리(제주 다금바리), 꼬치고기(고즐맹이) 등이 있다고 해요~! 낚시 좀 좋아한다는 분들에게 유명한 제주 낚시 포인트 소개할께요~!
제주 해맞이해안도로 중 행원리 '행원육상양식단지' 바로 앞입니다. 광어양식장 앞이라 양식장에서 탈출!!한 광어가 눈에 보일 만큼 가득!! 있습니다. 그래서 이 곳을 '광어 낚시 교육장', '무료 손맛터', '꽝없는 광어 낚시터', '광어 무조건 잡히는 곳' 라고들 부른답니다.
이 쯤에서, 여행지가 더 궁금해졌다면?!
호텔 예약은 호텔스컴바인에서!
아빠 따라 낚시 온 꼬마도 광어를 낚을 수 있는? 곳이죠!!!ㅎㅎㅎ 바닥이 보일 만큼 투명하고 파란 바다와 얕은 수심이라 광어가 입질 하는 걸 보면서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여기서 잡은 광어는 건강한 상태의 광어들이 아니다 보니 먹지않는게 좋다고 해요. 손 맛을 느껴보고, 광어 낚시 연습하기엔 최적의 장소랍니다.
|
|
그렇다고 광어만 낚는 것도 아니에요. 꽁치, 돔, 숭어가 많고 루어낚시 연습하기 최적의 장소랍니다. 광어양식장에서 배출되는 물에 물고기 먹이가 섞여 나오다 보니 다른 어종들도 많이 몰려드는거죠. 그리고 물고기가 많으니 물고기를 먹고 사는 돌고래도 이 곳에 자주 놀러온대요!
산책로도 잘 조성돼 있어서 낚시를 하지 않아도 구경하기 좋답니다. 이렇게 돌고래도 볼 수 있구요! 유유히 헤엄치는 돌고래를 이렇게 가까이 볼 수 있다니! 아빠 따라서 낚시하러가도 하나도 지루하지 않을 것 같아요!
여러분만 알고 있는 제주의 낚시 포인트가 있으신가요? 살짝 알려주시면 멋지게 사진으로 담아 와서 소개할께요 :)
여행 계획의 시작! 호텔스컴바인에서
전 세계 최저가 숙소를 비교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