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최근 개명으로 새 출발 준비, 비보 믿기지 않는 상태.." '향년 25세' 배우 김새론 사망, 몇 분 전 공개된 측근 입장

배우 김새론이 향년 25세로 사망했다. 최근 개명 후 새 출발을 준비하던 김새론, 그의 측근이 밝힌 충격적인 이야기.

배우 김새론,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김새론 인스타그램

김새론 인스타그램

배우 김새론이 사망했다. 향년 25세다.


16일, 서울 성동경찰서의 발표에 따르면 이날 김 씨는 성동구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이날 김 씨와 만나기로 약속했던 친구가 김 씨의 집에 방문했다가 김 씨를 발견, 오후 5시쯤 경찰에 신고했다고 밝혔다.

김새론 사망, 측근 등장.. "최근 개명 완료, 카페 개업 준비"

김새론 인스타그램

김새론 인스타그램

현재 경찰은 정확한 사망 경위 등을 수사 중이며, 현재까지 외부 침입 흔적 등 범죄 혐의점은 확인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가운데, 16일 이데일리 측은 김새론의 측근이 말을 단독 보도했다. 김새론의 측근은 "지난해 말 김새론을 만났다"라며 "최근 김아임이라는 이름으로 개명을 하고 새로운 출발을 하려고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김새론은 지인들과 카페 개업도 준비를 하고 연예계 복귀도 준비를 했는데 지금 이 비보가 믿기지 않는다"라고 털어놨다.

김새론 인스타그램

김새론 인스타그램

앞서 지난 2022년 5월, 김새론은 서울 청담동 부근에서 음주 운전 사고를 일으켰다. 당시 사고로 변압기가 파손되며 주변 상가들이 정전 피해를 입었다. 김새론은 사고 당시, 현장 음주 측정 검사를 거부하고 채혈 검사를 요구했다. 검사 결과, 혈중알코올농도는 0.2%가 나왔다. 이는 면허 취소 수준이다. 김새론은 해당 사고 후, 사과문을 발표한 뒤 자숙했다.

'아역 배우 출신' 김새론, 어떤 작품 출연했나

한편 2000년생인 김새론은 2001년, 잡지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2009년 영화 '여행자'를 시작으로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기 시작했다. 특히 그는 2010년에 개봉한 영화 '아저씨'에서 배우 원빈과 호흡을 맞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

이후 김새론은 영화 '나는 아빠다', '이웃사람', '맨홀', '동네사람들',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 '엄마가 뭐길래', '여왕의 교실', '마녀보감',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 '아무도 모른다', '사냥개들'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김지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