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렇게 먹고 활동이 가능한가?..." 이미주가 공개한 충격적인 하루 식단에 모두가 놀랐다

놀면뭐하니 소식좌들의 하루 식단 공개

이미주 인스타그램

이미주 인스타그램

오늘 방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출연진의 식습관이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가수 미주가 공개한 그녀의 일상 식단이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다.


이날 방송에서 딘딘은 자신의 식습관에 대해 "입이 짧다"고 고백하며, "맛있는 음식도 맛없게 먹어 시청자들이 내가 먹는 걸 싫어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의 고백에 이어 주우재는 "누워서 3시간 휴대폰 보고, 빵 한 조각이나 한식을 간단히 먹는다"고 말해, 건강한 식생활에 대한 다소 느슨한 태도를 보였다.

MBC 놀면뭐하니 캡쳐

MBC 놀면뭐하니 캡쳐

한편, 박진주는 "난 오히려 일어나자마자 든든하게 삼계탕을 먹고, 저녁은 샐러드로 가볍게 마무리한다"며 균형 잡힌 식사를 선호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모두를 놀라게 한 것은 미주의 식단 공개였다. 그녀는 "오후 4시까지 물 외에 아무것도 안 먹고, 5시에 닭다리살 샐러드를 먹은 후, 하루를 마감한다"고 밝혀, 매우 제한적인 식습관을 드러냈다.

MBC 놀면뭐하니 캡쳐

MBC 놀면뭐하니 캡쳐

이 소식에 주우재는 폭소하며 "일반 사람들 한 끼가 우리 네 명의 양이다"라고 덧붙였다. 방송의 마지막 부분에서는 베이글 집을 방문한 멤버들이 서비스로 제공된 베이글의 양에 당황하는 모습도 보여주었다. 미주는 "남은 것을 싸가자"며 거의 손대지 않은 베이글을 포장하는 모습을 보였고, 주우재는 "이대로 배달가도 될 수준"이라며 농담을 건넸다.


이번 방송을 통해 "놀면 뭐하니?" 출연진의 다양한 식습관과 그들의 일상 속 재미난 에피소드가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으며, 특히 미주의 식단은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과 동시에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홍수아 기자

오늘의 실시간
BEST
newskrw
채널명
뉴스클립
소개글
뉴스클립은 실시간으로 뉴스, 연예뉴스, 이슈 등을 빠르게 전하는 인터넷 언론사입니다. 뉴스클립으로 빠르게 소식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