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前 여자친구 결혼식 사회도 봐주고 신랑도 안다" 전현무가 전 여자친구와 있었던 일화에 모두가 놀랐다

온오프가 확실, 쿨한 전현무

출처:ENA 오리지널 예능  '현무카세'

출처:ENA 오리지널 예능 '현무카세'

방송인 전현무가 전 여자 친구와의 일화를 풀었다.


지난 15일 방송된 ENA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현무카세' 6회에서는 채정안, 오나라가 초대 손님으로 출연했다.

전 애인과 친구 가능?

출처:ENA 오리지널 예능  '현무카세'

출처:ENA 오리지널 예능 '현무카세'

이날 오나라, 채정안, 전현무, 김지석은 밸런스 게임을 진행했다. 김지석은 "전 애인과 친구로 지낼 수 있냐, 없냐"라고 물었다. 이에 오나라는 "굳이 왜 만나냐. 반대하는 건 아니지만 '굳이' 싶다"라고 자신의 의견을 전했다.


그러자 채정안은 "나는 완전 반대다. 절대 '없다'"라고 밝혔다. 김지석은 "누나는 왠지 (친구로 지낼 수) 있다고 할 줄 알았다"라고 놀랐다.


채정안은 "둘이 헤어졌는데 다시 만났다. 그럼 분위기가 올라오면 몸의 기억이라는 게 있지 않냐"라면서 "너는 가능하구나?"라고 반문했다.


그러나 김지석은 "저도 완전 없다"라고 답했다.

충격의 전현무

이를 들은 전현무는 "다들 아기다"라며 도발했다. 그러면서 "나는 예전에 전 여자 친구 결혼식 사회도 봤다"라고 밝혀 충격을 선사했다.


이에 김지석, 오나라, 채정안은 "진짜? 너무 쿨남이다", "그건 너무 이상하다", "돈 받았지?" 라는 반응을 보였다.

출처:ENA 오리지널 예능  '현무카세'

출처:ENA 오리지널 예능 '현무카세'

전현무는 "돈 안 받았다"라고 부정했다. 김지석은 "신랑은 형이랑 만날 걸 아느냐"라고 궁금해했다.


전현무는 "그렇다"라며 "나는 온앤오프가 깔끔한 스타일이다. 헤어지면 그냥 여자 사람이 되니까 객관화가 된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심지어 사회를 재밌게 봤다. 이벤트도 했다"라고 전해 놀라움을 선사했다.

'오빠'라고 부르던 오나라

출처:ENA 오리지널 예능  '현무카세'

출처:ENA 오리지널 예능 '현무카세'

또한 이날 전현무는 오나라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전현무는 "오나라 씨가 꽤 오랜 기간 저를 가끔 만나면 '오빠'라고 했다. 동생인 줄 알았으면서 왜 계속 오빠라고 했나"라고 당시를 떠올렸다.


이에 오나라는 "중간에 어떻게 바꾸냐"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전현무는 "누가 '오나라 씨가 왜 형한테 오빠라고 하냐? 훨씬 누나다'라고 하길래 검색을 했더니 누나더라"라며 "너무 억울해서 무조건 누나라고 한다. 날 3,4년을 속였다"라고 하소연했다.


한편, 퇴근길에 문득 생각나는 게스트를 전현무와 김지석의 개인 아지트인 '현무카세'에 초대해 ‘게스트 맞춤형’ 풀코스 요리를 대접하면서 마음까지 요리해 주는 ‘리얼 토크쇼’인 '현무카세'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영된다.


민지연 기자
오늘의 실시간
BEST
newskrw
채널명
뉴스클립
소개글
뉴스클립은 실시간으로 뉴스, 연예뉴스, 이슈 등을 빠르게 전하는 인터넷 언론사입니다. 뉴스클립으로 빠르게 소식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