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신동엽과 이소라가 만나서 술을 먹다니...' 실시간 반응 폭발한 '옛 연인'

신동엽, "우리가 헤어지고 23년 만에 만나는 거다" 이소라, "만나고 있는 게 이상해.."

사진=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
사진=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

'옛 연인' 방송인 이소라와 코미디언 신동엽이 만났다. 

최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에서는 신규 웹예능 '슈퍼마켙 소라'의 1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신동엽, "스친 거 말고는 23년 만에 만나는 거다"

앞서 슈퍼모델 출신 이소라와 코미디언 신동엽은 1997년에 공개 열애를 시작했으나 6년 열애 끝 2001년에 결별한 바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서로의 대화를 검은 화면 속 목소리와 자막으로 보여줬고, 신동엽은 "어..그때 우리가 헤어진 게 2000년도 인가?"라며 조심스레 물었다.

이에 이소라는 "이십몇 년 만에 만나는 거야?"라고 놀라워하자 신동엽은 "그치 그치, 스친 거 말고는 23년 만에 만나는 거지"라고 대답했다.

그러자 이소라는 "오늘 지금 이 자리가 너무 비현실적인 거 아냐"라며 "지금 이렇게 만나고 있는 게 나는 이상해..."라며 속마음을 토로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

사진=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

이를 들은 신동엽은 "근데... 나는 오면서 초대해 줘서 너무 고맙다고 생각했어"라고 말한 후 화면에선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됐다.


화면 속 두 사람은 어색해하면서도 술잔을 계속 부딪히는 등, 어색함을 풀려 했고 이소라는 "짠짠~~짠~ 안녕~"라고 하며 러브샷을 시도하려다 황급히 마무리했다.


이어 이소라는 "아, 이런 것까지 하면 안 되겠다. 이거 뭐였지 이렇게 하는 거? 효리는 하던데, 우리는 그냥 마시자"라며 러브샷을 언급했다.


이에 신동엽은 "그거 러브샷이라고 한다"라며 "효리랑 너랑 좀 느낌이 다르지"라고 너스레를 떨자 두사람은 결국 웃음이 터져 폭소했다. 

신동엽, "이소라랑 나는 아름다운 관계다.."

사진=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사진=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최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서는 이소라가 옛 연인 상대였던 이소라를 언급했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이경영, 김민종은 생방송에서 욕설이 가득한 대사를 선보였던 이야기를 하려던 찰나 이경영은 "이 얘기 하면 안 된다"라며 "그 프로 MC가 누군데!!"라고 소리쳤다. 

알고 보니 '한밤의 TV 연예' MC는 신동엽의 전 연인 모델 이소라였다. 이경영의 말에 신동엽은 자리에 일어나서 "이소라랑 나랑은 아름다운 관계였다."라며 "그분은 멋진 분이에요. 진짜로"라며 센스 있게 받아쳐 훈훈함을 안겼다. 


소용 기자

오늘의 실시간
BEST
newskrw
채널명
뉴스클립
소개글
뉴스클립은 실시간으로 뉴스, 연예뉴스, 이슈 등을 빠르게 전하는 인터넷 언론사입니다. 뉴스클립으로 빠르게 소식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