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취하면 끼부린다.. 막 기대고" '주량 3잔' 김아영, '짠한형'서 결국 만취했다
김아영 "술 마시면 더 솔직하고 부끄럼도 없어져"
![]()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
김아영이 '짠한형'에서 실제로 만취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짠한형} EP.71 정이랑 이수지 김아영 [SNL X 짠한형] 필터없는 에피소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었다.
김아영 "술 마시면 뭔가 더 솔직해져.."
![]()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
영상에서 주량에 대해 얘기하던 중 신동엽이 이수지에게 "수지가 봤을 때 아영이 주량이 어떻게 되는 것 같냐"라고 묻자, 이수지는 "얘는 저 밑이다"라고 대답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정이랑은 "한 세 잔부터 취하더라. 귀여운데 얘도 약간 끼 부리는 게 있더라"라고 말했고, 김아영은 "술 마시면 뭔가 더 솔직해지고, 이런 부끄러움도 더 없어지지 않냐. 그러다 보니 언니들한테 더 그러는 것 같다"라고 해명했다.
실제로 3잔을 마신 이후부터 김아영은 취기 오른 모습을 보이다, 신동엽의 미담을 한 마디씩 하던 중 "저는 그런 생각이 든다. 선배님이랑 나는 생각 자체가 다르다. 선배님이라 할 수 있는 것들이 많다"라고 말했다.
이어 "개인적으로는 신인이다 보니 '나는 아직 그게 아니지 않을까' 이런 생각이 들더라"라고 말했고, 신동엽은 "경험도 다르고, 나이도 다르니 당연한 거다"라고 말했다.
신동엽 "내가 꿈꾸는 인생.. 가성비 최고"
![]()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
그러자 정이랑은 김아영에게 "너 지금 되게 부럽다. 자유로워 보인다. 술도 한잔하니, 머리도 막 이렇게"라며 김아영의 주사(플러팅)을 묘사했다.
이어 김아영은 "언니들도 그렇고 선배님들을 보면서, 저는 이제 막 하는 입장이다 보니 하나하나가 중요한 것 같고, '이것 때문에 잘못되진 않을까?'라며 걱정이 되는 거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신동엽을 향해 "특히 선배님이 진짜 많은 일을 겪으셨지 않냐"라고 말하려다 술에 취해 혀가 꼬인 채로 말을 했고, 이에 정이랑은 "얘 더 주면 안 되겠다"라며 걱정했다.
이에 신동엽은 김아영을 보며 "내가 꿈꾸는 인생이다. 가성비 짱(술을 덜 마셔도 취하는 것). 얼마나 좋을까"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그런가 하면 김아영은 만취한 채로 노래를 불러 큰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상미 기자
당신의 생각을 남겨주세요
0 / 1000댓글 블라인드 기능으로 악성댓글을 가려보세요!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