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사건, 사고는 없었고 이것 때문에.." 배우 장가현이 조성민과 이혼 결심한 진짜 이유

MBN '속풀이쇼 동치미', 배우 장가현 출연

MBN '속풀이쇼 동치미'/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

배우 장가현이 이혼한 이유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2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는 배우 장가현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장가현은 조성민과의 이혼 과정에 대해 밝혀 이목을 집중받았다.

장가현 "사건, 사고 없이 사랑 식어서 이혼 결심했다"

MBN '속풀이쇼 동치미'

장가현은 "저는 큰 사건 없이 사랑이 식어서 이혼했다. 이혼을 결심해도 조금 더 참는 걸 5년을 했는데 나중엔 밥 먹는 꼴도 보기 싫고 쩝쩝거리는 것도 싫고 숨 냄새도 싫더라"라고 회상했다. 이어 "이 사람과 나만 봤을 때 이 사람을 사랑했다면 모든 문제를 짊어졌을 텐데 사랑하지 않으니까 이걸 짊어질 자신이 없더라"라고 전했다.

그러나 장가현은 "20년 동안 시어머니 모시고 살고 아기 키우면서 살았다"라고 고백했다. 장가현은 "어머님이 10년을 누워계셨는데 너무 죄송한 말이지만 어머님이 대소변도 실수를 하셨다. 방은 부족하니까 아이들은 커가는데 아들은 거실에서 생활하고 복합적으로 화가 났다"라고 힘들고 화가 났던 시절을 기억했다.

MBN '속풀이쇼 동치미'

장가현은 "어느 날 맛있는 음식 많이 차려서 먹자 하는데 어머니는 따로 드려야 돼, 남편은 지금 안 먹겠다고 해. 밥 다 먹고 치우는데 라면을 끓이더라. 그런 행동들이 참을 수가 없고 미움의 끝으로 가더라"라고 털어놨다.

하지만 이혼 후 장가현은 조성민과 원만하게 지냈다고 전했다. 그는 "원래 이혼하고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명절에 만났다. 마음이 편하진 않지만 쿨하게 지내려고 노력 많이 했다. 주말마다 아들이 아빠한테 갔는데 빈손으로 안 보내고 찌개나 밑반찬도 같이 보냈다"라고 알렸다.

MBN '속풀이쇼 동치미'

이어 "충분히 잘 지냈는데 '우리 이혼했어요' 섭외를 받았을 때 이혼하고도 쿨하게 지내는 부부가 있다는 콘셉트를 보여주고 싶다더라. 그래서 알았다고 하고 촬영에 들어갔는데 서로 할퀴고 너무 화를 많이 내고 해서는 안 될 말을 많이 한 거 같았다. 그 뒤로는 다시 못 보겠더라"라고 밝혔다.

이날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장가현의 이야기에 큰 관심을 드러냈다. 이들은 "많은 일들을 겪으셨구나", "힘내시길. 응원합니다", "고생하셨어요",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에서 너무 안타까웠다", "시어머니까지 같이 사니 갈등이 더 많아졌을 듯", "장가현 씨 힘내세요" 등의 반응을 보냈다.

MBN '속풀이쇼 동치미'

장가현-조성민, 지난해 '우리 이혼했어요2' 출연

앞서 지난해 6월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에는 장가현과 조성민의 갈등 장면이 공개됐다. 당시 장가현은 조성민에게 "우리가 같이 어머니 모신 거냐. 그게 합의냐. 나는 드라마 3개 하면서 화장실에서 숨어서 김밥 먹으면서 일했다"라고 토로했다.

조성민은 "어머니가 예은이 업어주고 잘 돌봐주셨다"라고 반박했지만, 장가현은 "예준이 봐주셨냐. 예은이 어릴 때 봐주신 거 맞다. 감사해서 이야기 안 하려고 한 건데 어머니 돈을 썼다고 표현하면 내가 고생한 걸 얘기하게 되니까 하지 말라고 한 거다. 내가 따지기 싫어서 그냥 이혼한 거라고"라며 울분을 토했다.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

또한 장가현은 "어머니 이야기를 왜 들먹이냐. 당신은 우리 엄마랑 20년 살 수 있냐. 내가 애 키우고 돈 벌고 공황장애 약까지 먹었다. 당신은 어머니를 나한테 맡겨놓기만 하고 아무것도 안 했다"라며 오열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키워드 #장가현 #조성민 #속풀이쇼동치미 김지선 기자 
오늘의 실시간
BEST
newskrw
채널명
뉴스클립
소개글
뉴스클립은 실시간으로 뉴스, 연예뉴스, 이슈 등을 빠르게 전하는 인터넷 언론사입니다. 뉴스클립으로 빠르게 소식을 받아보세요.